달을 삼킨 코뿔소

김세진 글그림 | 키다리출판사모래알 | 2017년 12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아기 코뿔소가 강물에 휩쓸려 떠내려가고, 엄마 코뿔소는 사방으로 아기를 찾아 헤매지만 결국 찾지 못한다. 강물 위에 떠오른 달빛을 보고 아기 코뿔소가 떠오른 엄마 코뿔소는 언덕배기로 내달리다가 하늘로 뛰어올라 달을 삼켜버린다. 초원은 그 순간 어둠과 고요에 휩싸이고, 아기 코뿔소에 대한 그리움에 시간은 덧없이 흐른다. 달을 삼킨 엄마 코뿔소의 배 속에서는 새로운 생명이 자라나고, 얼마 후 새끼 코뿔소를 낳는다. 자식을 잃은 부모의 마음을 코뿔소의 이야기에 담은 그림책으로 죽음에 대한 절절함이 담긴 그림책이다.

저자소개

그림책은 상상의 세계를 담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늑대가 나타났다고 거짓말하던 양치기 소년도 혼자 숲으로 들어가 늑대를 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용기가 필요합니다. 그런 마음으로 그림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19회 비룡소 공모전 그림책 부문 ‘황금도깨비상’을 수상했습니다. 창작 그림책으로는 《양들을 부탁해》, 《달을 삼킨 코뿔소》가 있고, 그린 책으로는 《바느질 소녀》, 《사랑에 빠진 도깨비》, 《어떤 동물하고 친구할까?》 등이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