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어당김의 법칙 청사진

다쉬 바르단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8년 08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이 책을 선택하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당신이 자신의 가슴을 따르고 이 우주에서 자신의 것을 진정으로 추구하기로 선택했다는 사실을 축하드립니다.
상황이 좋지 않다고 느끼나요? 아니면 원하는 결과가 슬쩍 모습을 드러낼 만큼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하나요? 기본적으로 인생이 불리하게 형성되어 있으며, 아무리 노력해도 성공하지 못할 거라고 생각하나요?
음, 이 책이 외부가 아닌 내면의 해결책을 찾도록 도울 터이니 그런 생각은 당장 버리세요.
이 책은 당신 앞에 인생에서 원하는 모든 바람직한 것을 끌어들이는 단계적 과정을 제공해줄 것입니다. 책의 마지막에 이르면 당신은 – 모든 단계를 지시대로 올바르게 적용할 경우 –마치 프로처럼 끌어당김의 법칙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항상 원했던 풍요와 좋은 것들을 끌어들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책은 내가 삶에서 풍요를 끌어들이고 마땅히 나의 것을 정당하게 주장하기 위해 매일 취하는 단계를 제시합니다. 이 책은 쉽게 읽히고 이해하기 쉬우며, 가장 중요하게는 일상의 삶에 그대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얻고 필요할 때마다 다시 읽어보고 영감과 도움을 얻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자, 이제 느긋한 마음으로 즐기세요!!

저자소개

다쉬 바르단 Dash Vardan

목차소개

들어가며
1장. 끌어당김의 법칙이란 무엇인가?
2장. 어떻게 모든 것이 에너지일까?
3장. 생각과 진동의 관계
4장. 끌어당김의 법칙이 많은 사람들에게 별 효과가 없는 이유
5장. 어떻게 하면 끌어당김의 법칙을 활용할 수 있을까?
6장. 진동을 올리는 법
7장. 의식은 어떻게 잠재의식과 작용하는가?
8장. 목표
9장. 목표 설정에서 상상력의 역할
10장. 행동할 시간
11장. 연습
12장. 팁과 트릭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