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정답이다

KELLY MOONEY 외 | 좋은책만들기 | 2002년 12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고객이라는 하나의 주체에 대한 이야기만 하고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기업의 모든 것이 고객 중심으로 돌아가야 하고, 고객을 위해 존재해야 한다는 생각이다. 저자는 이것을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 설명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의 발전은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이동하는 것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로운 만남으로 더욱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것을 뜻한다고 강조한다. 그리고 무기려한 회사에 새로운 활기를 찾게해주고, 비효율을 고객 중심으로 조정하는 것이 이 책에서 강조하는 바람직한 회사상이다.

저자소개

20년간 소비자 중심 마케팅 분야의 혁신자로 활동해 오고 있으며, 현재 리소스 인터랙티브 사의 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최초로 소비자적 관점에 대해 소개한 마케팅 서적 을 공동 저술하였으며, 유명한 블로거이면서 키노트 연설자 및 전문 논평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켈리 무니의 주장들은 월 스트리트 저널, 비즈니스 위크, 포츈, 패스트 컴퍼니, USA 투데이, 타임 디지털, 피플, CNN, CNBC, CNET, CBS의 "The Early Show", 니케이 비즈니스(일본), Vente a Distance (프랑스), 캐피탈 (두바이) 등을 비롯한 다양한 매체에서 다루어져 왔다. 텐/리소스의 콘텐츠담당 이사로, 다섯 권의 논픽션 책을 저술하고 전국방송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 또 킹 피처스 연합통신에 컬럼을 기고하고 CNN,CNBC에 출연한 바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 7 고객의 눈이 두렵지 않은가? ... 17 제1장 고객의 신뢰를 얻어라 ... 28 제2장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라 ... 52 제3장 고객의 삶을 쉽게 만들어라 ... 80 제4장 고객에게 권한을 주어라 ... 100 제5장 고객의 길잡이가 되어라 ... 128 제6장 24/7 ... 158 제7장 고객을 알아라 ... 184 제8장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어라 ... 216 제9장 고객에게 보상하라 ... 238 제10장 고객 곁에 머물러라 ... 266 옮긴이의 말 ... 299 찾아보기 ... 303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