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려면 신의 유산을 상속 받아라

김세환 | 오늘 | 2002년 03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600원

전자책 정가 3,900원

판매가 3,900원

도서소개

신은 인간이 아니지만 우리에게 제3의 힘을 주시는 분. 그리고 니체의 말대로 죽은 것 같지는 않다. 오히려 살아있는 우리 인간들에게 여전히 보이지 않는 유산을 주고 있다. 저자는 신에대한 존재 여부를 이러한 관점에서 출발 신이주신 유산인, 제3의 영혼을 개발해야만 성공에 이를수 있음을 이야기 하고있다. 제1의 영혼은 우리가 현재 활용하고 있는 선천적 두뇌(physical brain), 제2의 영혼은 컴퓨터 시스템으로 가동할 수 있는 인공두뇌(cybernetic brain) 제3의 영혼은 우리의 통상적인 사고를 벗어난 영성두뇌 (Soul Brain)이다. 이 영성두뇌야 말로 신이 물려준 유산이며 이 두뇌를 개발하지 않고는 큰 성공에 이르지 못한다. 아무리 열심히 일하고 꽉 짜여진 각본으로 확실시되던 성공고 어떤 방해가 있거나 하다못해 천재지변이 생겨서라도 실패로 돌아갈 때가 있다. 그래서 행운이나 조력자(귀인)을 만나고 또 스스로를 돌아보고 새로운 자아를 찾게 되는 우리. 이책은 성공한 사람의 영혼은 평범한 것과 다름을 강조하며, 제3의 영혼을 개발하고 훈련하여 영적인 힘으로 성공체질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준다.

저자소개

1950년에 태어나 경기중ㆍ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육군사관학교, 동국대학교(법학과)를 거쳐 일본 상무대학교를 마쳤으며 이후 10여년간 포항제철, ㈜대우개발 등에서 직장생활을 거친 후 영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다. 일반 심령세계와는 달리 그는 특히 귀신에 관한 문제 그리고 인간의 업보와 심증적인 영혼의 문제에서 비롯된 각종 장애를 해결함에 있어 전문가로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해 왔다. 이와 같은 영혼문제의 처리능력을 인정받은 까닭에 KBS, MBC, SBS에서 영혼이나 귀신문제에 관한 프로 제작시 자문을 구하고 있으며 , , 에 출연하였다. 저서로는 이 있다.

목차소개

제1부 성공한 사람은 영혼이 다르다 1. 침체가 영혼 때문인지 점검해 보라 2. 자기의 운명을 알고 성공의 길에 나서라 3. 영적인 힘으로 성공체질을 강화시켜라 4. 꿈을 활용하여 성공의 기회를 잡아라 5. 수호신에게 기도하라 6. 함께 성공의 길을 달려라 7. 활명기로 남을 살려라 8. 악마의 시간과 천사의 시간을 기억하라 9. 말뿐인 자기 혁명에 속지 말라 10. 동충하초를 솎아 내라 11. 각오를 다지는 실제 행동을 보여라 12. 속 빈 강정 같은 성공인이 되지 말라 13. 상서로운 기를 갖추어라 14. 큰돈을 벌 때는 귀신을 조심해야 한다 15. 오칼트 성공수첩을 만들라 16. 좋은 기를 가진 이성과 살라 17. 염력을 먼저 길러라 18. 아귀들에게 은혜를 베풀지 말라 19. 원한령을 퇴치하라 20. 좋은 친구를 많이 사귀어라 제2부 성공을 위한 주술적 기법 아홉가지 1. 자기 이름을 새로 지어 불러 보라 2. 좋은 집에서 살고 좋은 자리에서 일하라 3. 1년 이내에 성공하는 얼굴로 만들라 4. 성공 기원의 부적(마스코트)를 챙겨라 5. 행운의 숫자를 활용하라 6. 성공하는 자기 리듬을 찾아라 7. 성공하는 운산법을 선택하라 8. 색파동을 활용하라 9. 성공의 기온도를 측정하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