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철의 건강백세 1 - 백혈병은 없다

공동철 | 새로운사람들 | 2002년 08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000원

전자책 정가 2,800원

판매가 2,800원

도서소개

"백년동안의 날조극!! 그 실체를 해부한다..." 그릇된 의학 정보나 의료사고로 인해 인생을 망쳐버린 주위의 현실을 개선하기 위해 쓴 책. 우리 몸의 자연 치유력에 대한 주장이 일관되어 있으며 백혈병이 날조되어 있다는 날조된 듯항 말을 날조된 것 같은 과학적 근거를 제시 그 주장을 밀어 부친다. 그러나 현대 의학에 대한 맹신을 배격하는 그의 주장은 생각해 볼 문제 아닐까. 현대의학의 난치병중 하나인 백혈병의 모호한 실체를 다각도로 분석하고, 백혈병은 의학계에 의해 날조된 것이었음을 충격적으로 전하는 저서. 감기증상으로 병원을 찾은 백혈병 예비환자들은 병원의 백혈병 치료도중 악화되고 결국 죽음으로 이른다는 것을 강조했다.

저자소개

1956년 부산에서 태어나 서울대 전기공학과를 졸업한 후 한국전력, 호남정유, 금성기전 등에서 근무했다. 오랫동안 건강문제로 병원을 드나들면서 의학의 문제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그는 10여년간 제대로 된 의학과 건강법을 정립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 현재 그에 대한 연구와 저술에 전념하고 있다. 저서로는『김봉한』『한약은 죽었따』『우리시대의 한의학』『아프면 낫는다』『환자도 죽고 의사도 죽는다』『소설 김봉한』역서로는 『생명과 전기』가 있다.

목차소개

작가의 말 1 대명천지에 이런 일이 부끄러운 역사, 멋진 역사 제갈공명의 칼자루 마르틴 루터의 종교개혁 제대로 학문하는 사람이 없다 대명천지에 이런 일이 2 현대의학의 현실 의학의 혼란 퇴보하는 학문 ─ 의학 현대의학이 빠트리고 있는 것들 필연적인 결과 ─ 의료사고 무지와 혼란의 은폐 병명 창조 3 백년 동안의 날조극 죽음을 보고 웃는 사람들 백혈병의 참상 병은 다 나을 수 있다 돈키호테와 병원 백혈병이 날조되었다는 정황과 근거 4 증거가 없는 백혈병 증거를 대보라 백혈병 시나리오 백혈병은 결국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판명된다 오리지널 백혈병 증상은 없다 간접 살인 ─ 백혈병 치료 병원이 백혈병 증상을 만든다 저승사자에게 감사한다 5 백혈병의 과학 하얀 피 혈액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혈액의 성분 백혈병이라고 하는 것 골수구성 백혈병ㆍ림프구성 백혈병 날조의 누더기 제대로 된 정신상태였나 전인류의 백혈병 환자화 '혈액암'이라는 용어 날조의 역사 날조극의 참여자들 6 허가낸 광기-항암젱와 골수이식 항암제는 무서운 독극물 항암제의 끔찍한 면모 하루라도 빨리 벗어나야 항암제 ─ 1천억 시장 또 하나의 광기 ─ 골수이식 무엇을 위한 골수이식인가 감히 골수를 뽑는가 골수이식해서 나은 경우는 7 백혈병과 봉한학설 봉한학설의 현주소 봉한학설의 발표 경위와 개요 신비스런 산알 봉한­산알 세포환 산알과 세포분열 혈구의 '봉한─산알 세포환' 더욱 분명해지는 날조 8 원만한 해결을 위하여 과학감사원 의학의 개혁 새로운 한국의학 정립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