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와인에서 경영을 얻다

진희정 | 마젤란 | 2007년 10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에 오른 우리 시대 리더 15인이 말한다. 인생에 승리하는 비결, 비즈니스에 성공하는 와인.

이제 와인은 글로벌 비즈니스의 필수 요소로 자리잡았다. 많은 CEO들이 와인지식이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함을 인정하고 있으며, 와인에 대한 지식 부족으로 스트레스를 받기도 한다. 『CEO, 와인에서 경영을 얻다』에서는 와인에 대해 고민하는 많은 비즈니스맨과 CEO들을 위해 와인 마니아로 알려진 우리시대 리더 15인이 짧은 와인 강의를 해주는 동시에 `와인`으로 대변되는 비즈니스맨들의 고민과 성공에 대한 그들의 경험담과 조언을 전해준다.

이승한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사장, 오남수 금호아시아나 그룹전략경영본부 사장, 박인구 동원그룹 부회장, 이원복 덕성여대 교수, 예종석 한양대 경영대학 교수, 김원배 근로복지공단 이사장 등 각 분야에서 성공한 명사들이 자신의 성공에 숨겨진 히든카드와 와인 이야기를 들려준다. 국내 와인비즈니스를 정착시키는 데 선도적인 역할을 해온 이들의 재미있는 에피소드, 어렵지 않게 와인을 공부하고 즐기는 법, 와인을 선택하는 법 등이 이 책에 자세히 담겨 있다. 더불어, 와인이 비즈니스에서 숨겨진 비장의 카드가 될 수 있듯이 인생에도 성공에 이르는 히든카드가 있게 마련인데, 이 책에는 성공한 15인의 히든카드도 밝히고 있다.

저자소개

더 스토리 컴퍼니(The Story Company) 대표이사이자 CEO 전문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대학 졸업 후, 6년간 KBS에서 경제, 생활, 연예, 정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방송작가로 일했다. 그 후 「중앙일보 아이위클리」 「한경 자동차신문」 「한겨레 이코노미21」 등에서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CEO와 명사들의 성공비결을 소개한 것이 계기가 되어 CEO 전문작가로 활동하게 됐다. 그 밖에도 MBC, EBS, 한경TV, CBS 등에 출연해 공개특강을 했으며 삼성SDI, 유한킴벌리, 능률협회 북카페, 크레듀, 천안대, 공주대,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등에서 일반인들을 위한 강의를 진행했다. 「이코노믹리뷰」에 ‘CEO의 책상’을, 「미디어 삼성」에 ‘글로벌 리더십’을 각각 연재했다. 현재는 「매일경제 인터넷」에 ‘CEO의 아름다운 도전’을 연재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CEO처럼 기획하라』『CEO, 와인에서 경영을 얻다』『CEO, 책에서 길을 찾다』『내 인생을 바꿔준 위대한 명언』『꿈꿀 수만 있다면 이룰 수 있다』『고난이 심할수록 내 가슴은 뛴다』『내 인생 최고의 조언』『손석희 스타일』 등이 있다.

목차소개

[Management] 척박한 포도밭 주인처럼 경영하라

먼저 불타지 않으면 남을 불태울 수 없다 - 이승한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사장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인정을 받아라 - 오남수 금호아시아나 그룹전략경영본부 사장

`오늘`은 인생의 가장 큰 선물 - 김영철 가야미디어 회장



[Challenge] `도전`이라는 인생의 코르크를 열어라

극복하지 못할 어려움은 없다 - 박인구 동원그룹 부회장

삶은 늘 `선택`과 `결정`의 연속 - 구삼열 외교통상부 문화협력대사

모든 일에는 다 의미가 있다 - 최동주 현대아이파크몰 사장



[Creative] 와인 생산자처럼 창의적으로 생각하라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경험` - 이원복 덕성여대 교수

인생에는 애프터서비스가 없다 - 박효남 힐튼 호텔 총주방장

행복하려면 먼저 희생하라 - 지성하 삼성물산 상사부문 사장



[Mento] 신대륙 와인들처럼 멘토를 찾아라

당신은 지금 최선을 다했는가? - 백롱민 서울대 의과대학 교수

큰 부자가 행복한 진짜 이유 - 예종석 한양대 경영대학 교수

변화를 두려워하는 사람에게는 발전이 없다 - 박상환 하나투어 사장



[Relax] 와인처럼 때로는 삶의 여유를 가져라

언제 그만둘지 결정하라 - 김의광 목인박물관 관장

항상 당신의 미래를 준비하라 - 김원배 근로복지공단 이사장

인생이 마음대로 되는 것은 아니다 - 황순하 GE코리아 전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