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서광 이야기 - 범우문고 192

귀스타브플로베프 | 범우사 | 2006년 02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800원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프랑스 루앙의 근교 센 강변에서 독신의 연금생활자로 칩거생활을 한 플로베르가 본격적 사실주의 소설의 창시자였다는 것은 너무나 잘 알려져 있다. 관찰과 고증의 치밀성과 문체 및 형식의 미적 세련이 특색인 그는 근대 자연주의 문학의 비조로 평가받는다.

<애서광 이야기>는 1836년 11월, 플로베르가 16세 되기 직전 쓴 것으로 이듬해 루앙의 작은 문예지에 처음 게재되었으며, 1926년 <애서가 총서>의 제7편으로 간행되었다. 이후 독일어본과 카타란어본, 영어본으로 번역, 삽회가 들어 있는 책으로 나왔다.

저자소개

프랑스의 소설가이다. 중학시절부터「광인일기」「11월」등을 습작하였으며 파리 대학 법학부 재학중 간질과 유사한 신경증 발작을 계기로 문학에 전념하게 된다. 확고한 문체와 긴밀한 구성으로 1856년「보바리 부인」을 발표하여 프랑스 당대의 최고 작가라는 명성을 얻었으며, 자연주의 문학의 개조로까지 추앙받았다. 주요 작품으로「살람보」「감정교육」「성 앙트안의 유혹」과 다채로운 문체의 표본인 주옥 같은 단편집「세 가지 이야기」등이 있다.

역자소개

일본 동경문화학원 2년 수료하였으며 주리아화장품 학술과장, 시사일본어학원 회화팀 강사, 일본어교학연구소 연구원이다. 역서로「일러스트레이션의 전통과 문화」「마음의 조국, 한국」등이 있다.

목차소개

작품해설 / 이상보

시지스몬의 유산
애서광 이야기
보이지 않는 수집품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