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건강백세 3 - 고혈압

김관호 | 신원문화사 | 2003년 10월 3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고혈압! 이렇게 고치자!` 증상이 없기 때문에 `침묵의 살인자`라고 불리는 고혈압. 철저한 관리와 적절한 치료를 병행하면 결코 두렵지 않다. 고혈압 치료와 예방법을 소개한 우리집 고혈압 주치의!

저자소개

저자:김관호 한의학박사.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및 동 대학원을 졸업하였으며, 한국과학기술원(KIST) 박사과정 이수 및 학위를 취득하였다. 현재 동인당한방병원 원장,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외래교수인 그는 임상과 후진양성에 전념하는 한편, ‘열린의사회’ 등을 통해 국내 의료봉사 및 해외 의료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풍부한 의학상식을 바탕으로 KBS 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6시 내 고향] 등에 출연하는 등 명망 있는 한의사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이성호 할아버지의 장생도라지 이야기], [약도라지 요법], [비만증], 미국에서 낸 이 있으며, [홍화씨 건강법]을 꼼꼼하게 감수하여 펴냈다.

목차소개

1장 무시할 수 없는 질병, 고혈압 2장 누구나 고혈압에 걸린다 3장 잘못된 생활이 고혈압을 부른다 4장 고혈압과 합병증 - 동맥경화 5장 고혈압과 합병증 - 뇌졸증 6장 고혈압과 합병증 - 심장병 7장 고혈압과 합병증 - 신장병 8장 고혈압과 합병증 - 당뇨병 9장 효과적인 한방, 민간요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