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건강백세 2 - 당뇨병

이동훈 | 신원문화사 | 2003년 10월 3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6,600원

판매가 6,600원

도서소개

가장 많이 발병하고 합병증도 심한 당뇨병! 당뇨병은 합병증 때문에 더 무서운 병으로, 병에 걸리면 완치가 힘들고 평생 지속되는 만성질환이다. 이 책은 당뇨병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에서부터 합병증 치료 및 생활요법까지 알기 쉽게 소개하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이동훈 가정의학과 전문의이다. 조선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강서병원 가정의를 수련했다. 한양성심병원 원장을 역임하고 현재 제일성모의원 원장으로 있다.

목차소개

1장 당뇨병, 알아야 빨리 낫는다 2장 당뇨병, 이렇게 치료한다 3장 골고루 먹고, 제대로 섭취하자 4장 운동으로 당뇨병을 고친다 5장 인슐린요법에 대하여 6장 당뇨병 환자의 발 관리 7장 알고 먹으면 좋은 당뇨병 치료약 8장 당뇨병보다 무서운 합병증 9장 합병증, 알고 이기자 - 당뇨병 망막증 10장 합병증, 알고 이기자 - 백내장과 녹내장 11장 합병증, 알고 이기자 - 당뇨병성 신증 12장 합병증, 알고 이기자 - 당뇨병성 신경장애 13장 합병증, 알고 이기자 - 협심증, 심근경색 14장 합병증, 알고 이기자 - 그밖의 합병증 부록/ 음식별 열량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