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드리아의 족장

빌헬름 하우프 | 을파소 | 2009년 03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7,840원

판매가 7,840원

도서소개

"
눈물과 웃음, 재치와 감동이 가득한 알리 바누의 연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알렉산드리아를 다스리는 족장 알리 바누는 해마다 성대한 연회를 베풀어 노예를 풀어 주고, 이날은 관례에 따라 자유의 몸이 되는 노예들이 돌아가며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노예들의 이야기는 아들을 잃은 슬픔에 젖어 있는 족장의 마음을 위로할 수 있을까요? 알리 바누는 오랫동안 찾고 기다렸던 아들을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눈물과 웃음, 재치와 감동이 살아 있는 이야기들이 이슬람과 유럽의 독특한 문화를 배경으로 꿈결같이 펼쳐집니다.

『난쟁이코』, 『가난의 수호천사 슈테판』, 『알만소르 이야기』 등 근대 동화의 아버지 빌헬름 하우프가 들려주는 최고의 환상동화 제2탄이며, 열린 세상을 위한 다양한 문화적 가치를 추구하는 을파소 레인보우 북클럽의 아홉 번째 작품입니다.

을파소 레인보우 북클럽은 10~15세의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품격 있는 세계문학 시리즈입니다. 일곱 빛깔 무지개처럼 다채로운 주제의 작품들이 어우러져 평생 잊지 못할 감동과 추억, 간직하고 싶은 꿈과 희망을 선물할 것입니다. 열린 세상을 위한 다양한 문화적 가치를 추구하는 레인보우 북클럽과 함께 책 속에 펼쳐진 더 넓은 세상을 만나 보세요.
"

저자소개

1802년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태어난 빌헬름 하우프는 독일 낭만주의 시인이자, `근대 동화의 아버지`라 불리는 뛰어난 동화작가입니다. 스물다섯 살이라는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지은이가 동화를 창작한 기간은 3년에 불과하지만, 그가 님긴 세 권의 동화집 『카라반 이야기』, 『알렉산드리아의 족장』, 『슈페사르트 산장』은 근대 동화의 밑바탕이 된 훌륭한 명작들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족장 알리 바누

난쟁이코

아브넬, 아무것도 보지 못한 유대인

가난의 수호천사 슈테판

갓 구워 낸 머리

영국 청년

알만소르 이야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