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의 변모 - 사르비아총서 631

한스 카로사 | 범우사 | 2006년 01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0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양친의 슬하를 처음으로 떠나 김나지움에 입학한 소년이 졸업하기까지의 9년동안 여러 가지 체험을 통하여 성장해 가는 과정을 묘사하고 있다. 여기에 묘사된 체험이란 결코 극적인 대사건이 아니라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극히 평범하고 일상적인 것에 지나지 않는다. 너무나도 평범한 것이서 소홀히 다루게 되는 것 속에 그 무엇과도 바굴 수 없는 진실, 즉 영원의 문제가 숨겨져 있음을 작가는 독자에게 알려주고 있다.

저자소개

(Hans Carossa) 독일 소설가이자 시인이다. 남바이에른 바트테르츠에서 태어났으며 뮌헨대학, 라이프치히대학, 뷔르츠부르크대학에서 의학을 공부했으며, 1903년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하였다. 개업의가 되어 진료를 하면서 시와 소설을 발표했는데, 그의 작품으로는 「유년시대」「젊은이의 변모」「아름다운 유혹의 시절」「이탈리아 기행」등이 있다.

역자소개

서울대 문리대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했고 서울대 인문대 독어독문학과 교수, 서울대 독일학연구소장, 한국카프카학회장, 한국독어독문학회장, 독일 하이델베르크대, 부퍼탈대, 뮌헨대 교환교수이다. 주요 저서로는「카프카문학 연구」「문학과 소외」「독일문학의 이해」「독일현대작가와 문학이론」등이 있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는 분에게 입학 고향 생각 처벌의 시간 사감 선생 교육의 형식 녹색 책상과 잃어버린 열쇠 카니발 비밀 재판 완쾌 비밀 준수 흐르는 대자석 그릇된 노력 시와 생활 탑에 오르다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