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tics (영어로 읽는 세계문학 252)

아리스토텔레스 | 내츄럴 | 2016년 08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정치학 』 영문판.
아리스토텔레스가 학두기(學頭期)에 강의한 초고로, 전8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가의 구성 요소와 구성원의 역할, 바람직한 국가를 위한 교육 제도(敎育制度)와 정치 체제(政治體制) 등의 문제점을 살피고 그에 관한 바람직한 대안(代案)을 제시하고 있다.

저자소개

아리스토텔레스 (Aristotle)
BC 384~BC 322. 고대 그리스의 철학자. 플라톤의 제자. 소요학파(消遙學派)의 창시자. 스타게이로스(Stageiros)출생.
17세 때 플라톤의 아카데미아에 들어가서 20년간 머물며 철학을 연구하였다. 그 후 필립포스(Philippos) 왕의 초청으로 마케도니아의 펠라(Pella) 등에 체류하며 알렉산드로스 대왕을 교육하였다. BC 335년에 아테네로 다시 돌아와 리케이온에서 직접 학원을 열었으며, 물리학, 형이상학, 시, 생물학, 동물학, 논리학, 수사학, 정치, 윤리학, 등 다양한 주제로 책을 저술하였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소크라테스, 플라톤과 함께 고대 그리스의 가장 영향력 있는 학자였으며, 그리스 철학이 현재의 서양 철학의 근본을 이루는 데에 이바지하였다. 주요 저서에 <형이상학 Metaphysics> <오르가논 Organon> <자연학 Physics> <수사학 Rhetoric> <시학 Poetics> <니코마코스 윤리학 Nicomachean Ethics> <정치학 Politics> 등이 있다.

목차소개

Book 1
Book 2
Book 3
Book 4
Book 5
Book 6
Book 7
Book 8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