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포스 여신스쿨-10권 파마의 소문

joan holb & suzanne williams | RHK | 2015년 12월 09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10권에서는 올림포스 학교 학생 중 기피 대상 1호인 소문의 여신 파마에게도 파마 나름의 사정과 이야기가 있다는 것이다. 8권에서의 메두사, 9권에서의 판도라도 마찬가지였지만, 악독하거나, 귀찮거나, 짜증 나는 캐릭터라도 나름의 사정이 있고, 이유가 있으며, 그 이야기에 우리가 100퍼센트 공감하게 된다. 알고 보니 ‘아! 그래서 그랬구나.’ 하며 고개를 끄덕끄덕하게 되는 우리의 실제 학교 생활, 현실 생활처럼 이야기처럼 말이다. 이후에도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여러 여신들이 각 권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잘 아는 것 같아도 잘 모르는 신화 이야기가 시리즈로 계속 나올 예정이다.

저자소개

저자 : 조앤 호럽
저자 조앤 호럽은 문예상을 받은 작가로, 지금까지 어린이 독자를 위해 125권이 넘는 책을 썼다. 대표작으로는 《샴푸》, 《마멋 날씨 학교》, 《개는 왜 짖을까?》, [인형 병원] 시리즈 등이 있다. 책에서 새로운 아이디어 얻기를 좋아한다는 점에서 네 소녀 신 중 아테나와 가장 비슷하지 않나 하고 생각한다.

저자 : 수잰 윌리엄스
저자 수잰 윌리엄스는 어린이를 위해 31권이 넘는 책을 썼고, 문예상을 받은 작가이다. 대표작으로는 《레 릴》, 《엄마가 내 이름을 모른대요》, 《우리 집 강아지는 부탁할 줄을 몰라》, [파워 공주] 시리즈, [꽃봉오리 요정] 시리즈가 있다. 남편 분 말로는, 수잰 선생님은 귀찮은 질문(주로 왜 컴퓨터가 제대로 안 돌아가는지에 관한 질문이라는데)을 하는 판도라랑 비슷한 편이라고 한다. 물론 판도라는 절대로 컴퓨터를 쓸 일이 없겠지만

역자소개

초등학교 때 다른 아이가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그리스 로마 신화》, 《일리아드》, 《오디세이아》, 《플루타르크 영웅전》을 줄줄 외울 정도로 읽고 또 읽었다. 제일 좋아하는 여신은 사냥의 신 아르테미스였는데 정작 본인은 운동에 영 소질이 없었다. 그래서 헤라클레스처럼 열두 가지 모험을 하고 올림포스 산에 가 보고 싶었지만 엄두도 낼 수 없었다. 그런데 지금은 어린이 독자를 위해 [소년 셜록 홈즈] 시리즈를 번역하면서 신 나는 모험을 하는 중이다. 혹시 [여신 스쿨] 시리즈가 끝나면 제우스의 초청을 받아 올림포스 학교에 가게 될지도 모른다며 두근두근 기대하고 있다.

목차소개

1장 대박!
2장 밀항자
3장 으으윽!
4장 비밀
5장 파에톤의 아버지
6장 걸렸다!
7장 흉내 내기
8장 우린 참 비슷해
9장 상담 선생님
10장 여정
11장 달려라, 달려!
12장 새로운 해돋이
13장 날개
뒷이야기 일주일 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