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포스 여신스쿨-9권 판도라의 호기심

joan holb & suzanne williams | RHK | 2015년 09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홍보용 책갈피가 60초 만에 바닥나고
미국 내 도서관 어디든 언제나 대출 중인 화제의 그 책!

영미권 초등학교 여자아이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화제의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2012년 9월과 11월에 각각 〈올림포스 여신 스쿨〉 시리즈의 1권 《아테나의 비밀》과 2권 《페르세포네의 거짓말》이, 2013년 5월에 3권 《아프로디테의 질투》, 9월에 4권 《아르테미스의 용기》, 12월에 5권 《아테나의 지혜》, 2014년에는 4월에 6권 《아프로디테의 선택》, 10월에 7권 《아르테미스의 믿음》이 나왔습니다. 올 1월에는 악당 캐릭터 메두사의 이야기인 8권 《메두사의 심술》이, 6월에는 고급스런 금박 양장의 특별판 《헤라이언 게임》이, 이번에는 아테나의 룸메이트 판도라가 등장하는 9권 《판도라의 호기심》이 출간됩니다!

9권에서는 호기심이라면 올림포스 학교에서 최고인 판도라가 에피메테우스의 비밀 상자를 열게 되고, 그 속에 들어 있던 거품이 말썽을 일으킵니다. 거품에 닿은 여신들이 이상한 행동을 하기 시작하더니 제우스마저 거품에 당하고 말았습니다. 더구나 거품은 왜인지 몰라도 판도라한테만 보이는 듯합니다. 과연 판도라는 이 사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이후에도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여러 여신들이 각 권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잘 아는 것 같아도 잘 모르는 신화 이야기가 시리즈로 계속 나올 예정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 조앤 호럽
저자 조앤 호럽은 문예상을 받은 작가로, 지금까지 어린이 독자를 위해 125권이 넘는 책을 썼다. 대표작으로는 《샴푸》, 《마멋 날씨 학교》, 《개는 왜 짖을까?》, [인형 병원] 시리즈 등이 있다. 책에서 새로운 아이디어 얻기를 좋아한다는 점에서 네 소녀 신 중 아테나와 가장 비슷하지 않나 하고 생각한다.

저자 : 수잰 윌리엄스
저자 수잰 윌리엄스는 어린이를 위해 30권이 넘는 책을 썼고, 문예상을 받은 작가이다. 대표작으로는 《책벌레 릴》, 《엄마가 내 이름을 모른대요》, 《우리 집 강아지는 부탁할 줄을 몰라》, [파워 공주] 시리즈, [꽃봉오리 요정] 시리즈가 있다. 남편 분 말로는, 수잰 선생님은 귀찮은 질문(주로 왜 컴퓨터가 제대로 안 돌아가는지에 관한 질문이라는데)을 하는 판도라랑 비슷한 편이라고 한다. 물론 판도라는 절대로 컴퓨터를 쓸 일이 없겠지만

역자소개

초등학교 때 다른 아이가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그리스 로마 신화》, 《일리아드》, 《오디세이아》, 《플루타르크 영웅전》을 줄줄 외울 정도로 읽고 또 읽었다. 제일 좋아하는 여신은 사냥의 신 아르테미스였는데 정작 본인은 운동에 영 소질이 없었다. 그래서 헤라클레스처럼 열두 가지 모험을 하고 올림포스 산에 가 보고 싶었지만 엄두도 낼 수 없었다. 그런데 지금은 어린이 독자를 위해 [소년 셜록 홈즈] 시리즈를 번역하면서 신 나는 모험을 하는 중이다. 혹시 [여신 스쿨] 시리즈가 끝나면 제우스의 초청을 받아 올림포스 학교에 가게 될지도 모른다며 두근두근 기대하고 있다.

목차소개

1장 비밀스런 상자
2장 바보
3장 날 뽑아 줘!
4장 간 소시지
5장 비몽사몽
6장 티탄 호
7장 윽!
8장 말썽 거품
9장 남학생 기숙사
10장 도벽
11장 잠입
12장 마지막 희망
13장 왜? 왜? 왜?
14장 심사 위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