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8

레이첼 르네 러셀 | 미래주니어 | 2015년 01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이상한 동화 나라 속 주인공이 된 니키

별다를 것 없이 찌질하게 시작된 니키의 하루는 영원한 라이벌 매킨지로 인해 완전히 뒤죽박죽된다. 매킨지가 던진 강스파이크를 맞고 기절한 니키는 이상한 동화 나라 속에서 깨어난다. 어쩔 수 없이 도로시도 앨리스도 아닌 어설픈 캐릭터로 동화 나라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8》은 청소년들이 어릴 때 읽어보았던 동화 속 이야기를 엉뚱 발랄 주인공인 니키와 함께 유쾌하게 엮었다. 니키와 함께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묘하게 얽히고설킨 동화들이 코믹하게 다가온다. 저자는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해 보았을 것 같은 동화 나라를 실감 나게 표현했으며, 가슴 떨리는 로맨스를 통해 소녀들의 감성도 한층 자극했다.

저자소개

저자 : 레이첼 르네 러셀(Rachel Renee Russell)
소송 서류를 쓰는 짬짬이 책도 쓰는 변호사이다. 그녀는 두 딸을 키웠고, 늘 책에 대해서 이야기하며 살았다. 보라색 꽃 기르기, 전혀 쓸모없는 물건들 만들기 등이 취미이다. 레이첼은 버릇없는 요크셔 종 강아지 한 마리와 함께 살고 있다. 이 강아지는 컴퓨터 모니터에 올라가거나 레이첼이 글을 쓰는 동안 동물 인형을 물어뜯어서 매일 가슴을 졸이게 만든다. 레이첼은 자신이 완전 ‘찌질이’라고 생각한다.

역자소개

역자 : 김은영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했으며, 현재 어린이 및 교양 도서의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대지의 아이들 Ⅰ, Ⅱ, Ⅲ》, 《희망의 밥상》, 《아주 특별한 시위》, 《흰 기러기》, 《먹지마세요, GMO》, 《헬스의 거짓말》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