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식의 즐거움 6 - 위대한 천재들

김문성 | 휘닉스드림 | 2006년 08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제공하는『유식의 즐거움』시리즈 제6권. [위대한 천재들]은 시대를 창조한 천재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책이다. 내성적이지만 자기만의 고집을 가진 슈바이처, 58명 중 42등을 했던 나폴레옹, 수학을 싫어했던 괴테, 독서를 좋아했던 카네기 등 역사적인 인물들의 생활을 살펴본다. 타고난 것이 아니라 노력으로 만들어진 천재들의 삶을 만날 수 있다.

이 책은 우리에게 천재라고 불리는 인물 15인의 노력과 끈기의 이야기들을 담아내고 있다. 천재적인 업적을 보여주기보다는 그 업적에 이르기까지의 숨겨졌던 노력을 통해 인생을 교훈을 전해준다. 진정한 천재의 의미를 깨닫고, 천재로 불리게 된 인물들이 해냈던 노력과 그 업적이 탄생하기까지의 고된 과정을 소개하고 있다.

저자소개

김문성 전남 순천에서 출생하여 순천고등학교를 졸업, 서울에서 중앙대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미국으로 떠났다. 미국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어학연수를 마치고 귀국하여 잡지사에 취직하여 주로 번역일을 하였다. 직장생활이 실증나게 되자 잡지사를 그만두고 전문 번역가로활동하면서 다양한 책을 번역하면서 실력의 한계를 느끼고 다시 미국으로 건너가 공부하고 있다. 그의 대표적인 번역서로는 '마음을 사로잡는 데이트 심리학' '부자들의 재테크 전략'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

목차소개

과학의 새로운 장을 연 천문학자 갈릴레이
천재적인 집중력의 소유자 뉴턴
여성을 통해 창작의 문을 연 시인 괴테
모방과 창조를 넘나든 신동 모차르트
다재다능한 야심가 나폴레옹
음악과 사랑에 빠진 작곡가 베토벤
대기만성의 산 증인 다윈
끊임없는 노력형 세균학자 파스퇴르
재산 불리기의 일인자 카네기
행동파 작가 에밀 졸라
인류의 수호천사 슈바이처
과학자 모델 1순위 아인슈타인
변신을 창조한 화가 피카소
웃음의 예술가
거대 중국을 휘어잡은 작은 거인 덩 샤오핑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