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단어마법편 1 (몰아쳐라, 돌개바람! 돌풍)

안진호,장명익 | 을파소 | 2010년 07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7,840원

판매가 7,840원

도서소개

『마법천자문 단어마법 篇』은 대한민국 최고의 한자학습만화 『마법천자문』의 새로운 시리즈로, 손오공과 바다 최강전사 해왕족이 단어마법으로 한판 승부를 겨루는 이야기입니다. 『마법천자문 단어마법 篇』에서는 단어마법으로 한층 향상된 한자마법, 톡톡 튀는 개성을 지닌 새로운 캐릭터들, 한자 어휘 실력이 저절로 커지게 하는 워크북 등 새로운 재미와 유익함을 담았습니다.

화과산에서 부하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손오공에게 예상치 못한 소식이 날아듭니다. 구름산 너머에 대마왕보다 더 무섭고 악랄한 악당이 나타났다는 옥동자의 메시지! 손오공은 거대한 빗장의 도움으로 구름산을 넘어가지만, 구름산 너머에는 평화로운 나무의 마을이 있을 뿐입니다. 그런데 이때 손오공을 다짜고짜 악당으로 몰아붙이며 공격을 해오는 한 소년. 소년과 손오공은 서로를 악당이라고 부르며 치열한 한자마법 대결을 펼칩니다. 하지만 진짜 무시무시한 악당은 따로 있었으니……. 나무의 속삭임을 듣고 급히 달려간 나무의 마을. 그러나 마을은 이미 정체 모를 군대의 습격을 받은 뒤였습니다. 마을을 습격한 악당들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또한, 이들의 무시무시한 계획은 과연 무엇일까요?

저자소개

저자 : 김현수
스토리텔링 디렉터. 한양대학교 문화인류학과를 졸업한 그는 영점프 ‘A.O.D'(만화) 스토리작가로 글쓰기를 시작했으며 그동안 아동용 학습만화부터 성인용 극화만화스토리 작업을 했다. 『12개의 전략메모』의 스토리텔링 디렉터로 참여했고, 『서른 셋 태봉씨, 출세를 향해 뛰다』를 공동집필했다.

목차소개

제1장 옥동자의 흔적을 찾아라!
제2장 구름산 너머로 가는 방법은?
제3장 새로운 세계에서의 첫 만남
제4장 대마왕보다 더 무서운 악당이라고?
제5장 내가 악당이라고? 누가 할 소릴!
제6장 습격당한 나무의 마을
제7장 대결! 손오공 대 나나우
제8장 나나우의 대반격!
제9장 무시무시한 해왕족의 음모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