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단어마법편 4 (한 몸이 되어라! 합체)

안진호,장명익 | 을파소 | 2010년 12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7,840원

판매가 7,840원

도서소개

『마법천자문 단어마법 篇』은 대한민국 최고의 한자학습만화 『마법천자문』의 새로운 시리즈로, 손오공과 바다 최강전사 해왕족이 단어마법으로 한판 승부를 겨루는 이야기입니다. 『마법천자문 단어마법 篇』에서는 단어마법으로 한층 향상된 한자마법, 톡톡 튀는 개성을 지닌 새로운 캐릭터들, 한자 어휘 실력이 저절로 커지게 하는 워크북 등 새로운 재미와 유익함을 담았습니다.

사람들이 전부 나무로 변해 버린 도시의 비밀이 드디어 밝혀졌습니다. 신관과 리노가 마음의 힘을 뽑아 해왕족의 성으로 가져가기 위해 이런 일을 벌인 것입니다. 분노하는 도시 사람들을 제압하려는 리노는 변신(變身) 마법을 통해 더더욱 강력한 힘을 얻어 손오공과 맞서려 합니다. 그리고 손오공과 리노의 대결 속에서 드디어 리노의 진짜 주인이 나타납니다. 손오공은 뛰어난 두뇌로 악랄한 계책을 마구 쏟아내는 상대의 계략에 어찌할 바를 모르고, 그 와중에 옥동자까지 사라져 버립니다. 과연 손오공은 도시 사람들을 구할 수 있을까요?

저자소개

저자 : 김현수
스토리텔링 디렉터. 한양대학교 문화인류학과를 졸업한 그는 영점프 ‘A.O.D'(만화) 스토리작가로 글쓰기를 시작했으며 그동안 아동용 학습만화부터 성인용 극화만화스토리 작업을 했다. 『12개의 전략메모』의 스토리텔링 디렉터로 참여했고, 『서른 셋 태봉씨, 출세를 향해 뛰다』를 공동집필했다.

목차소개

제1장 이제 눈을 떠, 오공!
제2장 도시에서 탈출한 아이들
제3장 힘을 빼앗긴 리노
제4장 위험한 애완동물 머그리
제5장 소중한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
제6장 새로운 힘을 얻은 나나우
제7장 대장군 메갈로가 놀란 이유?
제8장 쉬림프의 귀환을 막아라!
제9장 사라진 옥동자
다른 그림 찾기
알쏭달쏭 사다리 퀴즈
재미있는 대사 놀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