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단어마법편 5 (크기를 더욱 더 크게! 확대)

안진호,장명익 | 을파소 | 2011년 02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7,840원

판매가 7,840원

도서소개

『마법천자문 단어마법 篇』은 대한민국 최고의 한자학습만화 『마법천자문』의 새로운 시리즈로, 손오공과 바다 최강전사 해왕족이 단어마법으로 한판 승부를 겨루는 이야기입니다. 『마법천자문 단어마법 篇』에서는 단어마법으로 한층 향상된 한자마법, 톡톡 튀는 개성을 지닌 새로운 캐릭터들, 한자 어휘 실력이 저절로 커지게 하는 워크북 등 새로운 재미와 유익함을 담았습니다.

석상과 함께 이상한 공간으로 사라진 옥동자가 깨어난 곳은 바리린이라는 아름다운 소녀의 방 안이었습니다. 그런데 그녀의 방은 놀랍게도 적의 심장부인 해왕족의 성 한가운데로, 바리린은 해왕족들 몰래 옥동자를 구한 것이었지요. 무서운 존재가 있으니 안 된다는 바리린의 만류에도 해왕족 성을 몰래 정탐하던 옥동자는 우연히 어떤 방을 엿보게 되고, 그곳에서 바리린의 말대로 무시무시한 존재와 마주치게 된 옥동자는 여기서 해왕족들의 비밀까지 알게 됩니다. 한편, 해왕족 신관의 음모 때문에 죽음의 숲을 지나게 된 손오공 일행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소녀의 공격을 받고 위기에 빠지는데요. 과연 소녀는 왜 손오공을 공격했을까요? 그리고 옥동자가 알게 된 해왕족의 비밀은 무엇일까요?

저자소개

저자 : 김현수
스토리텔링 디렉터. 한양대학교 문화인류학과를 졸업한 그는 영점프 ‘A.O.D'(만화) 스토리작가로 글쓰기를 시작했으며 그동안 아동용 학습만화부터 성인용 극화만화스토리 작업을 했다. 『12개의 전략메모』의 스토리텔링 디렉터로 참여했고, 『서른 셋 태봉씨, 출세를 향해 뛰다』를 공동집필했다.

목차소개

제1장 이상한 나라의 옥동자
제2장 해왕족 성으로 향하는 숲
제3장 비밀의 숲과 소녀의 습격
제4장 가시나무 속에 갇힌 아리
제5장 새로운 세계로의 초대
제6장 나무들의 무덤에서 만난 현자
제7장 옥동자, 해왕족의 배후를 만나다!
제8장 위대한 현자와 봉인의 비밀
제9장 해왕족, 죽음의 숲을 공격하다!
제10장 한자마법의 원리를 깨닫다

다른 그림 찾기
맞는 조각 찾기
알쏭달쏭 사다리 퀴즈
재미있는 대사 놀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