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역에서 사라진 아이들

행복한 책꽂이 11

글 박현숙 / 그림 지우 | 키다리 | 2016년 06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800원

판매가 8,800원

도서소개

흥미로운 역발상을 통해 평화와 희망의 중요성을 말하는 이야기 『지하철역에서 사라진 아이들』. 요즘 오비상네 학교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지하철역 앞에서 하나둘 아이들이 사라진다는 소문이 있기 때문이다. 주먹대장 황도식에 이어 이종민까지 학교를 나오지 않자 아이들은 물론 학부모와 선생님들도 불안한 마음이 점점 커진다. 비상이네 반 담임선생님은 지하철역 근처에도 얼씬하지 말라고 하는데, 오늘도 주먹 센 용대가 비상이에게 딴지를 건다. 역 앞에 있는 휴대전화 가게에 자신의 휴대전화를 수리 맡겼다며 학교 끝나고 같이 들르자는 거다. 차마 거절을 할 수 없어 비상이는 용대와 함께 지하철역에 가는데…

저자소개

저자 : 박현숙
저자 박현숙은 2006년 대전일보 신춘문예에 동화가 당선되면서 작가로 활동하기 시작했고, 제1회 살림어린이문학상대상을 수상했다. 어린이들과 수다 떠는 것이 가장 즐겁고, 어린이들과 이야기하는 것은 마치 새로운 세상을 선물 받는 것 같아 행복하다. 쓴 책으로는 『가을은 풍성해』, 『쉿! 너만 알고 있어』, 『어느 날 목욕탕에서』, 『수상한 우리 반』, 『아미동 아이들』, 『국경을 넘는 아이들』, 『수상한 아파트』, 『할머니가 사라졌다』, 『너랑 짝꿍하기 싫어!』, 『마음을 배달해 드립니다』 등이 있습니다.

그림 : 지우
그린이 지우는 홍익대학교 판화과를 졸업하고 국민대학교 미술교육과 석사 과정을 졸업했다. 지금은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어린이들에게 진솔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그림으로 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린 책으로는 『마음을 배달해 드립니다』, 『학교가 위험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지켜 주지 못해 미안해』, 『동화의 꽃을 피운 할아버지 권정생』, 『괜찮아, 괜찮아』 등이 있고, 쓰고 그린 책으로 『유치원에 네가 가!』가 있다.

목차소개

1. 사라지는 아이들
2. 세 번 접은 호떡
3. 귀중한 것
4. 욕 공부
5. 우리는 새 발의 피
6. 숨바꼭질은 끝났어
7. 또 다른 왕따
8. 바깥세상을 다녀오다
9. 600점 만점에 몇 점?
10. 선택은 끝났다
11. 대도로 떠나다
12. 가장 귀중한 것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