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선생님이랑 친구한다

행복한 책꽂이 3

글 천희순 / 그림 김아영 | 키다리 | 2015년 01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일기를 통해 마음을 주고받아요!

『나는 선생님이랑 친구한다』는 아이들이 학교생활 속에서 느끼는 대화와 관계를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풀어낸 책입니다. 행운별 문제를 겪으면서 한층 성장하게 된 희경이와 도범이의 모습은 우리 아이들에게도 교훈을 줄 것입니다. 예의와 솔직함을 통해 이야기한다면 상대방과 자신의 관계가 좋아진다는 사실도 자연스럽게 배우게 됩니다. 특히 선생님과 아이들 사이에 생긴 ‘신뢰감’이 어떤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일으키는지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선생님 앞에서는 우물쭈물하게 되는 희경이. 속으로는 하고 싶은 말이 한가득한데, 마음처럼 되지 않습니다. 무슨 말이든 툭툭 내뱉고 보는 도범이와 선생님이 좋아하는 말만 잘하는 다슬이 사이에서 친구랑 비교하며 답답해하는 희경이에게 속마음을 전할 기회가 찾아옵니다. 선생님이 준비한 ‘행운별 선물 뽑기’ 이벤트가 갈등이 번지면서, 매일 검사하는 일기에 이 사건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써 보자는 의견이 나온 것인데….

저자소개

저자 천희순은 고려대학교 대학원에서 아동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마음의 소리를 잘 담아낸 이야기를 쓰고 싶어서 사람들과 대화도 많이 나누고, 책도 읽으며 열심히 글을 쓰고 있습니다. 2006년 「국숫집 순이」로 제14회 mbc창작동화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움푹산의 비밀』, 『14일의 약속』과 그림책『알록달록 크레파스』 등이 있으며, 함께 쓴 책으로는 『동화와 함께 읽는 어린이 고전』 엮은 책 『멸치의 꿈』『백조 왕자』 등이 있습니다.

그린이 김아영은 초등학생 때부터 손으로 뭐든지 그릴 수 있고, 만들 수도 있는 미술 시간을 가장 좋아했습니다. 화가가 된 지금은 매일매일이 미술 시간이라서 즐겁답니다. 이야기가 담긴 그림을 그리며 행복한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기 위해 늘 노력합니다. 그린 책으로는 『박숙자 너 왜 그래』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별을 모아요!
행운별은 누가 가장 많이 모을까?
행운은 누구에게로
의견을 말해요
희경이의 일기
선생님의 답장
나는 선생님이랑 친구한다
내 말 좀 들어 주세요
반짝반짝 별빛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