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리 영어 고수 되다

리치바닐라 편집부 | 리치바닐라 | 2013년 12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900원

판매가 5,900원

도서소개

영어를 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영어로 말하기 위해서이다. 아무리 좋은 문장과 어려운 단어를 많이 알아도 그것들을 입 밖으로 말하지 못하면 아무 소용이 없다. 방에 콕 박혀 번역이나 하고 영작이나 하고 있을 것이 아니면 yes, no만 하더라도 밖에 나가 말을 해야 한다. 말이란 것이 이상해서 모국어라도 말을 하지 않고 오래 혼자 있다 보면 말하는데 어려움이 생기고 남의 나라 말이라도 자주 여러 사람과 얘기를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하게 되는 것이 말이다. 이 책에는 여러 상황에서 간단하게 대화를 하는 상황을 만들었다. 같은 상황에서 3번씩 다른 스타일의 대화를 넣어서 각각의 상황에 5~10분 정도 시간을 투자하여 읽다 보면 쉽게 이해를 할 수가 있다. 이 책에 있는 내용만으로는 절대로 영어의 고수가 될 수 없다. 이 책은 여러분에게 단순한 가이드라인만을 주는 것이다. “영어의 회화라는 것은 이런 것이다”정도로 생각하고 자신이 처한 여러 상황을 영어회화로 생각해 보고 스스로 터득하며 노력을 해야 한다. 한가지 상황을 보면 여러 상황을 유추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만 잘 습득을 해도 여러 상황에 적용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세상의 모든 새로운 것을 배우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영어도 당연히 마찬가지다.

목차소개

책 정보
머리말
정대리 영어 고수 되다
1. At the hotel front
외 89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