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바꿔야 성공한다

러셀 콘웰 | 트랜스리치 | 2021년 03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4,000원

판매가 14,000원

도서소개

[성공한 사람들에게는 특별한 뭔가가 있다?] 이 책은 성공한 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사람들은 누구나 성공하기를 바란다. 하지만 제대로 된 성공비결을 알지 못한 채 성공한 사람들에게만 뭔가 대단한 비결이 있을 거라 생각할 뿐이다. 이 책의 저자 러셀 콘웰은 성공한 사람들을 직접 찾아 나서며 이들의 공통점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성공하는 데 반드시 갖춰야 할 조건을 설명한다. 주제별로 성공한 사람들의 특별한 사례를 다양하게 제시하며 성공비결을 이야기하듯 흥미롭게 풀어나간다. 또한 이들처럼 성공하려면 지금 바로 자신부터 바꾸라고 거듭 강조하며 수많은 사람에게 성공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킨다.

저자소개

러셀 콘웰 (Russell H. Conwell 1843~1925) 미국의 침례교회 목사이자 변호사 언론인 자선가 교육자 외교관 작가이며 필라델피아에 있는 탬플 대학의 설립자이자 초대 총장이다. 주요 저서로는 부자가 되는 방법을 논하고 명언을 남긴 에세이『Acres of Diamonds』가 가장 유명하며 그 외『Every Man His Own University』『Increasing Personal Efficiency』『Praying for Money』『Subconscious Religion』『Health Healing and Faith』등이 있다.

목차소개

자신을 바꿔야 성공한다
책소개
저자 소개
1부. 관찰습관이 인생을 바꾼다
1장. 항상 주변을 관찰하라
2장. 성공한 사람은 다 이유가 있다
3장. 남들이 살피지 않는 곳을 살펴봐라
4장. 누구보다 먼저 가치 있는 것을 파악하라
5장. 상대방에게 본받을 점을 찾아라
6장. 늘 집중해서 자세히 관찰하라
2부. 의지력이 강해야 성공한다
7장. 의지가 중요해! 의지력을 갖춰라
8장. 스스로 기회를 만들어라
9장. 한번 결심하면 절대 포기하지 마라
10장. 위기의 순간! 내면에 잠재한 의지력을 발휘하라
Copy 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