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장 주식투자 가이드북 희망고문 공모주 말고 장외주식으로 부자되기

구성투 | 유페이퍼 | 2020년 11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3,500원

판매가 13,500원

도서소개

코로나 이후 동학개미운동의 여파가 거세다. 특히 SK바이오팜 카카오게임즈 빅히트엔터 등 비상장 주식 대어들의 연이은 등판으로 증권시장이 들썩이고 있지만 수백대 일의 경쟁률로 실제로 손에 쥐는 돈은 푼돈에 불과하다. 그러나 수백대 일의 희망고문 없이 공모주를 싼가격에 미리 선점할 수 있다면? 그렇다면 내 자산이 크게 업그레이드 되지 않을까? 바로 그 대답이 비상장 주식투자에 있다. 비상장 주식은 과거와 달리 거래가 안전해졌으며 투자를 위한 정보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여기에 더해 크래프톤 카카오뱅크 등 대어들도 줄줄이 대기하고 있다. 그러나 초보투자자들을 위한 중립적이고 객관적인 비상장 주식투자 안내서는 없었다. 그래서 업계 1위 금융사에서 10년간 애널리스트로 근무한 노하우와 비상장 주식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본 책을 작성하게 되었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어느새 당신도 성장하는 우량기업을 초기에 사서 잭팟을 터뜨리는 훌륭한 벤처투자자로써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아무쪼록 동학개미의 건승을 기원한다.

저자소개

구성투 (구조적 성장에 투자)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미국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국내 업계 1위 금융회사에서 10년간 애널리스트로 근무하면서 다양한 업종을 분석해왔다. 현재는 개인사업체를 운영하면서 작가/번역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목차
프롤로그
1. 왜 지금 비상장 주식투자인가?
상장주식보다 잠재수익이 크다
거래가 투명해지고 유동성이 증가했다.
정보접근성이 개선되었다
2. 비상장 주식 거래하기, 정보 얻기
코넥스와 K-OTC
플랫폼
커뮤니티
3. 비상장 주식 고르는 방법과 성공사례 분석
이엔드디
카페24
크래프톤
4. 주요 비상장 주식 분석
지놈앤컴퍼니
툴젠
엔솔바이오사이언스
포스코건설
삼성메디슨
비보존
카카오뱅크
엘지씨엔에스
바디프랜드
현대오일뱅크
5. 비상장 주식과 세금
코넥스
K-OTC
일반 비상장
에필로그, 당신이 투자해야 하는 이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