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부르는 비밀의 문

플로렌스 S. 쉰 저 | 해피&북스(해피앤북스) | 2017년 11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900원

판매가 6,900원

도서소개

『성공을 부르는 비밀의 문』은 기독교 신앙을 바탕으로 성공의 철학과 긍정의 삶의 처세학을 담고 있다. 이 책에는 성공의 비밀은 당신이 하는 일에 다른 사람이 관심을 가지도록 하고 있다. 좋은 성품과 미소는 종종 성공을 부르는 비밀의 문이 열리도록 도와준다고 이야기한다.

저자소개

저자 플로렌스 S. 쉰 1871년 9월 24일 뉴저지 캠든에서 1남 2녀 중 차녀로 출생하여 Pennsylvania Academy of Fine Arts에서 미술을 공부하던 중 나중에 인상주의파 화가로 명성을 얻게 되는 에버레트 쉰Everett Shinn을 만나 결혼함. 미술대학을 졸업하자마자 뉴욕으로 거처를 옮긴 후 지금의 뉴욕대학교NYU근처에서 창단한 소규모 극단의 주인공 역할을 맡으면서 잡지와 단행본용 삽화를 그림. 수 많은 긍정적인 삶의 자세에 대한 책을 쓰기 시작함. 1925년에 『The Game of Life and How to Play it』를 출간하여 세인들의 주목을 받고 1928년 『Your Word is Your Wand』 1940년 사망하기 직전『The Secret Door to sccess』를 출간하여 전 세계인들에게 인생에 대한 심오한 영감을 주고 있음

역자소개

역 김병민 연세대학교 정치외교과를 졸업하고 뉴욕대학교 대학원엣 석사 학위를 받았다. 자신이 좋아하는 성공학 분야의 책들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뉴욕에서 살며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성공을 부르는 시크릿 도어』 『부자들의 시크릿』 등이 있다.

목차소개

옮긴이의 말
Chapter 01. 성공을 부르는 비밀의 문
Chapter 02. 밀짚 없는 벽돌
Chapter 03. 그들 중 다섯 명은 현명했다
Chapter 04. 당신은 무엇을 기대하는가?
Chapter 05. 하나님의 강한 팔
Chapter 06. 분기점
Chapter 07. 홍해 건너기
Chapter 08. 파수꾼
Chapter 09. 부유해짐의 법칙
Chapter 10. 나는 절대 궁핍하지 않다
Chapter 11. 기적을 기대하라
Chapter 12. 당신이 원하고 있는 행운을 좇아가 잡아라
Chapter 13. 사막의 강
Chapter 14.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가 들려주는 삶의 의미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