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길

김종수 | 하이비전 | 2019년 04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이 책에서는 일반적인 기독교 신앙관, 교회에서의 가르침이 기독교의 본질에서 많이 벗어나 있다고 지적합니다. 또한 성경을 잘못 해석하는 부분에 대해 올바른 해석과 바른 신앙생활에 대해 설명합니다.

사람의 생각으로는 도저히 하나님을 만날 수가 없으며, 사람의 생각으로 볼 수 있는 한계는 사람의 생각과 사람의 육체, 육체에 유익한 돈 등 이 세상에 존재하는 것들뿐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의 가장 큰 문제는 자기 생각대로 살아가며 그로 인해 괴로움, 슬픔, 고통, 사망의 두려움을 느끼고 있으며 여기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세상의 고통에서 벗어나려면 먼저 자기 생각을 버려야 되는데, 오히려 더욱더 신뢰하면서 자기의 세계에 갇혀버리는 것이 사람 생각의 세계입니다.
하나님의 세계는 믿음의 세계입니다. 믿음의 세계는 자기 생각을 버리고 하나님 말씀을 믿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성령을 받고 말씀을 믿으면 하나님의 나라가 보이는 기적의 세계가 성경 안에 실존하고 있습니다.
아무나 만날 수 없는 이 기적의 세계를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하여 만날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저자 : 김종수
1967년에 태어나서 잘 살아보려고 24살부터 공장도 운영하고 장사와 운수업도 하면서 나름대로 열심히 살았다. 밤잠을 설쳐 가며 최선을 다했지만 돈을 벌기는커녕 오히려 적자 인생이었다. 사업을 실패하여 빚을 지면 노동을 하며 조금씩 갚고, 어렵게 또 빚을 내서 다른 사업을 하면 실패하는 백전백패의 인생을 살았다. 마지막으로 건축업을 하면서 자신의 한계를 확실히 발견했다.
그때 “사람은 다 거짓되고 하나님은 참되시다”는 성경말씀이 떠올랐다. 능력이 없는 인간의 세계에 속아왔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모든 것을 내려놓았다.
책에 약력을 따로 적지 않은 이유는 자신이 특별히 화려하거나 잘난 인생을 산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이력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오직 진리의 지식, 변하지 않는 능력의 지식인 성경만을 전하기 위해 이 책을 썼고, 그것이 필자가 살아온 삶의 약력이다.

목차소개

이 책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서론

1. 창조의 목적
2. 삶
3. 죄는 무엇인가
4. 믿음
5. 잘못된 믿음
6. 하나님의 생각과 사람의 생각
7. 성경의 의미
8. 예수님을 찾아온 사람들
9. 하나님과 우상숭배
10. 믿음의 시작, 자기를 버려라
11. 모든 사람들이 가야 할 천국과 새 땅
12. 사람의 생각 때문에 하나님을 만날 수 없다
13. 하나님이 사람에게 원하시는 믿음
14. 사람의 생각의 정체
15. 구원 받지 못하는 이유
16. 죄 가운데 있는 인생
17. 사람의 생각을 버려야 하는 이유
18. 믿음은 영을 받는 것이다
19. 사람의 생각은 문제다
20. 말씀을 지키면 내 생각이 죽는다
21. 내가 너희 안에 거하리라
22. 하나님을 믿는 방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