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표소설시리즈1 마인

김내성 | 스토리클래스 | 2017년 03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500원

판매가 9,500원

도서소개

화려한 은막의 스타 백작부인 은몽을 중심으로 그 주변에서 일어나는 살인사건을 다룬 추리소설이다. 경성을 무대로 하여 탐정 유불란이 사건의 전모를 밝혀나가는 이야기는 책장을 넘길 때마다 흥미와 긴장감을 갖게 한다. 우리나라 최초의 장편 탐정소설로 우리나라 소설계에서 ‘탐정소설’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다고 평가받는 작품으로 연제 당시 흥미진진한 이야기 전개와 당시의 시대적 공간적 배경을 작품의 주요 공간으로 활용하면서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많았던 작품이다. 조선의 근대적 정취를 바탕으로 하고 있어 사건의 발단이 되는 복잡한 과거의 악연을 차례대로 풀어나가는 이야기의 구성은 현재 추리소설에도 뒤지지 않을 만큼 짜임새 있는 구성을 보여주고 있다.

저자소개

김내성(1909~1957)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탐정소설가로 호는 아인(雅人)이다. 강남보통학교 평양공립고등보통학교 와세다 대학을 졸업하였다. 일본에서 수학할 당시 탐정소설전문지에 투고하여 탐정소설가로 데뷔하였고 1936년 귀국하여 조선일보사에 입사한 후 ‘가상범인’ ‘마인’ 등을 발표하며 한국의 탐정소설가로써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광복 후에는 애정문제와 인생문제에 관심을 두고 대중소설작가로써 영역을 넓히며 ‘청춘극장’ ‘인생안내’ 등을 저술하였다. 이후 ‘경향신문’에서 ‘실낙원의 별’을 연재하던 중 뇌출혈로 사망하였다.

목차소개

표지
가장무도회
어릿광대
마술사
마인의 명령서
장송행진곡
무서운 연애사
암야의 야수
복수귀의 비가
유불란 탐정
제1차의 참극
오변호사의 추리
새로운 전망
보이지 않는 손
사진 속의 처녀
제2차의 참극
의혹
황세민 교장
황치인
오상억의 귀경
죄악의 실마리
로미오와 줄리엣
제3차의 참극
유 탐정의 오뇌
무서운 상상
악마냐 인간이냐
제4차의 참극
최후의 참극
황치인의 체포
의외의 선언
대공의 악마
해월의 정체
탐정 폐업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