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수 장편소설 재이-분권5권

김미수 | 도서출판 승지연 | 2017년 05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젊은이들의 뒤틀린 욕망의 ‘거울게임’ -글쎄 우리가 사랑하는 건 누군가와 하는 게 아니라 자기가 원하는 자기 안에서 만든 사람하고 하는 거야. 거울에 얼굴을 비춰볼 때 좋은 표정을 지으면서 그게 자기 얼굴이라고 착각하잖아. 자기는 항상 좋은 표정만 짓는 여잔 줄 알고. 그렇듯이 상대방을 자기 얼굴에 비추고 그게 그 사람의 모습이라고 확신하는 거지. 전혀 그 사람이 아닌 얼굴을 만들어놓고는 말이지. 그래 놓고 자기가 비추던 그 모습이 아니면 실망했다고 난리 피우고 말이야. 그게 다 뭐겠어? 우린 고정시켜놓은 대로 꿰어 맞추면서 평생 사는 거야. 절정기에 만들어낸 자신과 타인의 이미지를 붙잡고 평생 동안 말이야. 소설 재이 에서 결핍과 욕망의 서사는 치유나 극복의 대상이라기보다는 인생 그 자체의 이야기로 확장된다. 그리고 이 결핍과 욕망의 서사의 다른 한편에 바로 그 서사의 원인이자 결과인 폭력의 이야기가 있다. 그 폭력을 부조리한 현실 타락한 세상으로 바꾸어 말해볼 수도 있겠다.

저자소개

저자 김미수는 2010년 『동아일보』 신춘문예에 단편 미로 가 당선되면서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장편소설 소설직지 로 직지소설문학상 대상을 받았고 2014 ‘세종도서 문학나눔’에 선정 되었다. 소설직지 는 역사적인 제재의 성격을 구체화하고 상상력을 동원하고 있는 허구적 요소들이 치밀하며 직지의 숨은 뜻을 해석하는 작가의 역사의식이 폭 넓은 문화사적 기반 위에서 확립되었다는 평[ 권영민/ 문학평론가]을 받았다. 또한 2015년에 출간한 소설집 모래인간 에 실린 소설은 현대인의 심리에 대한 포괄적이고도 정직한 반추이면서도 동시에 현대인들 스스로 하여금 ‘기어이 다시 살아보게끔’ 하는 강력한 유인제로서 기능한다는 평(정과리/ 문학평론가)을 받았다.

목차소개

Chapter 01
Chapter 02
Chapter 03
그날 이후
Chapter 05
Chapter 06
작가의 말
가면의 이야기는 계속된다
재이(5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