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뭉치 동화

에디스 네스빗, 아서 스콧 베일리, 애비 파웰 브라운, 그림 형제, 알버트 비글로우 페인 | 왓북 | 2019년 10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위기를 극복하는 귀여운 잔꾀

『털뭉치 동화』는 귀여운 동물들이 위기를 헤쳐나가는 그림책이다. 동물들은 온갖 강적을 만나도 굴하지 않고 기발한 꾀를 내어 위험한 상황을 이겨낸다. 독자는 동물들이 펼치는 상상의 나래에 감탄하게 된다. 다양한 털뭉치가 떠는 난리법석에 빠져보자.



바보 같은 질문: 고양이가 털 색깔을 빼앗긴 이야기

반짝발굽 이기기: 조랑말이 늙은 말에게 도전하는 이야기

악어 오빠와 암탉: 악어의 동생 행세를 하는 닭 이야기

쥐와 고양이는 친구: 고양이가 쥐 몰래 비상식량을 먹는 이야기

토끼 달걀: 토끼가 주운 달걀을 사람에게 들키는 이야기

족제비 씨의 아침 인사: 토끼가 족제비 냄새로 개를 쫓아내는 이야기

야옹이 놀리기: 고양이에게 된통 당하는 개 이야기

곰과 솔새: 날짐승이 들짐승을 물리치고 꾸짖는 이야기

저자소개

에디스 네스빗(Edith Nesbit)은 영국의 시인 및 동화 작가이다. 대표작으로《모래요정과 아이들》,《보물 찾는 아이들》,《기찻길의 아이들》등이 있다.

아서 스콧 베일리(Arthur Scott Bailey)는 40여 권의 동화를 펴낸 미국의 작가이다. 대표작으로《SleepyTime Tales》시리즈,《TuckMeIn Tales》시리즈,《SlumberTown Tales》시리즈,《The Cuffy Bear Books》시리즈 등이 있다.

애비 파웰 브라운(Abbie Farwell Brown)은 미국의 작가 및 작곡가이다. 《The Book of Saints and Friendly Beasts》,《The Curious Book of Birds》,《The Flower Princess》을 출간하였다.

그림 형제(Grimm Brothers)는 독일의 야코프 그림과 빌헬름 그림이다. 독일 민화를 편집한《그림동화》로 유명하다.

알버트 비글로우 페인(Albert Bigelow paine)은 미국의 작가이자 전기 작가이다. 대표작으로 마크 트웨인 자서전들과 《The Hollow Tree Series》이 있다.

역자소개

김예은

목차소개

I
II
III
IV
V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