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신랑 - 셜록 홈즈

아서 코난 도일 | 위즈덤커넥트 | 2019년 10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셜록 홈즈에게는 드문 의뢰인이 찾아 온다. 바로 젊은 여성인 서덜랜드 양이다. 어머니, 양아버지와 함께 살고 있는 그녀의 의뢰는 결혼식 날 아침에 사라진 자신의 신랑을 찾아달라는 것이다. 친척의 유산과 자신의 일로 비교적 부유한 삶을 살고 있는 서덜랜드 양이지만, 그녀의 행동에 너무 많은 제약을 가하는 양아버지로 인해서 그녀의 삶은 행복하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가 외출한 틈을 타서 참석한 무도회에서 천생연분을 만났던 것이다.

저자소개

아서 코난 도일 경 (Sir Arthur Conan Doyle, 1859 - 1930)은 영국의 대중 소설가이다. 그가 창조해 낸 인물인 셜록 홈즈는 오늘날까지 소설과 영화, 드라마 등의 소재로 사용되고 있다.
아일랜드 계인 부모를 둔 코난 도일은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났다. 고등학교 졸업 후, 의과대학을 다니는 중, 단편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20살이 되기도 전 첫 소설을 잡지에 게재했다. 의대 졸업 후, 그는 서아프리카로 가는 배에 의사로서 탑승하는 경험을 하기도 했으나, 이후 대부분 작가로서의 삶을 살았다. 71세에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38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