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머리 클럽 - 셜록 홈즈

아서 코난 도일 | 위즈덤커넥트 | 2019년 10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한가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셜록 홈즈에게 아주 특이한 의뢰인이 찾아온다. 런던 시내 한복판에서 전당포를 운영하고 있는 의뢰인은, 자신이 속해 있던 빨간 머리 클럽의 정체를 밝혀달라는 의뢰를 한다. 빨간 머리를 가진 사람들만 모아서, 아주 사소한 일을 시키고, 풍부한 대가를 제공하는 특이한 단체인 빨간 머리 클럽. 그 덕분에 상당한 돈을 모은 의뢰인이었지만, 클럽이 갑자기 사라지자 셜록 홈즈를 찾아오게 된 것이다.

저자소개

아서 코난 도일 경 (Sir Arthur Conan Doyle, 1859 - 1930)은 영국의 대중 소설가이다. 그가 창조해 낸 인물인 셜록 홈즈는 오늘날까지 소설과 영화, 드라마 등의 소재로 사용되고 있다.
아일랜드 계인 부모를 둔 코난 도일은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났다. 고등학교 졸업 후, 의과대학을 다니는 중, 단편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20살이 되기도 전 첫 소설을 잡지에 게재했다. 의대 졸업 후, 그는 서아프리카로 가는 배에 의사로서 탑승하는 경험을 하기도 했으나, 이후 대부분 작가로서의 삶을 살았다. 71세에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49 (추정치)

출판사 서평

<추천평>
"독자로서 수수께끼를 푸는 것이 쉽지 않은 작품이었다. 마지막 결말까지 추론을 계속해야만 했던 추리 소설."
- Lydia, Goodreads 독자

"내가 처음으로 접하게 된 셜록 홈즈 단편이었다. 8살과 10살 아이들에게 큰소리로 읽어줬는데 모두들 좋아했다. 빨간 머리를 가진 사람들을 모은 후, 단순한 일을 시키고 상당한 돈을 주는 사건이 생긴다. 그 일을 하다가 갑자기 중단되어 화가 난 사람이 셜록 홈즈에게 사건을 조사해 달라고 하고, 홈즈는 깔끔하게 사건을 해결한다. 탐정의 특이함에 놀랐다."
- Melissa, Gooreads 독자

"셜록 홈즈가 범죄인들을 다루는 방식은..... 더러운 이불을 다루는 것과 같다."
- Jason, Goodreads 독자

"마지막 결말에 이르러서야 전체 수수께끼를 파악할 수 있었기에 아주 흥미로운 독서가 되었다. 탐정 소설의 기초에 너무나도 충실한 작품"
- Goodreads 독자

"전당포 주인이 셜록 홈즈를 고용해서, 신비에 싸인 빨간 머리 클럽이라는 모임을 조사해 달라고 한다. 수 주일 동안 그에게 높은 봉급을 주는 일을 시키다가 갑자가 사라진 모임이다. 굉장히 흥미롭고 특이한 이야기."
- Dani, Gooreads 독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