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놓고 싸서 굽기만 하면 끝나는 레시피

저자 :우에다 준코 역자 : 김경은 | 21세기북스 | 2019년 07월 3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4,400원

판매가 14,400원

도서소개

“오븐용 시트를 올린 후 그림대로
재료를 늘어놓고, 싸서 굽기만 하면 완성!”





도서 소개

그림 위에 오븐용 시트를 올린 후
재료를 늘어놓고, 싸서 굽기만 하면 완성!

맛있는 한 끼 식사를 먹고 싶은 마음은 크다. 그러나 항상 마음은 현실 앞에 약해진다. "복잡한 요리를 할 수 있을까? 이것저것 필요한 재료가 너무 많아서 시작도 못하겠는데? 설거지 하는 건 너무 귀찮은 일이잖아..." 등등 생각이 꼬리 물듯 이어진다. 맛있는 한 끼 식사와 바꿔야 하는 것들이 너무 많다. 그래서 결국 배달앱을 켜거나 편의점으로 향하곤 한다. 그런데 만약 최소한의 재료로, 최소한의 과정을 거쳐 완벽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면? 뒷정리도 크게 필요 없다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요리, 한번 도전해 보지 뭐!"라는 마음이 강해진다.

〈늘어놓고 싸서 굽기만 하면 끝나는 레시피〉는 요리 한 번 해보겠다는 마음에 불을 지핀다. 책에서 먹고 싶은 요리의 페이지를 편다. 그림 위에 오븐용 시트를 올린다. 그림 맞추기를 하듯 요리 재료를 늘어놓은 후 시트를 사탕 포장하듯 말아준다. 옆으로 두세 번 흔들고 오븐에 넣어 구우면 끝! 따로 플레이팅도 필요 없다. 예쁜 접시에 오븐용 시트 그대로 담아도 멋스럽다. 이제 남은 건 맛있게 먹는 일. 30분이면 완벽한 한 끼가 완성된다. 몸은 편하고, 입은 신나고, 건강에도 좋은 프랑스식 건강 레시피만 담았다. 이제 요리 한 번 해보자.




출판사 서평

읽는 것보다 눈으로 보는
신감각 레시피

〈늘어놓고 싸서 굽기만 하면 끝나는 레시피〉는 요리 방법을 읽기보다 눈으로 보고 완성하도록 돕는다. 책 위에 오븐용 시트를 펼치면 식재료가 그대도 보인다. 그 모양을 따라 재료를 놓고 시트를 싸서 굽기만 하면 요리 완성! 일본과 서양, 에스닉 등 다양한 스타일의 프랑스식 요리 레시피가 소개되는 것도 장점이다. 입맛에 맞게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건강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요리 초보자도, 어린이도 완성할 수 있는
프랑스식 간단 레시피

포인트 1. 간단하다
식재료를 잘라, 그림처럼 늘어놓고 굽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요리를 못하는 사람에게 맞춤 레시피 북이다. 아이와 함께 하는 요리법으로도 추천!

포인트 2. 정리가 즐겁다
오븐, 전자레인지 등으로 만들기 때문에 뒷정리가 편하다. 완성된 요리는 오븐용 시트 그대로 그릇에 올려 두고 먹어도 되니 설거지도 거의 없다.

포인트 3. 맛있다
식재료가 가진 본연의 맛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요리법이다. 수분을 놓치지 않고 가열 조리가 가능하므로 재료의 맛이 온전하게 살아난, 건강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책속으로

책 위에 오븐용 시트를 펼친 후 보이는 그림대로 재료를 늘어놓고 싸서 굽기만 하면 요리가 완성됩니다. 프랑스에서 발견한 색다른 아이디어를 참고해 일식, 양식, 중식, 에스닉풍 등 다양한 요리에 응용했습니다. 부디 즐겁게 만들어 보기 바랍니다.

“누구나 간단하게 싸서 굽기만 하면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프롤로그 중

저자소개

저자소개


이름: 우에다 준코약력: 요리 연구가. 쓰지조리 기술전문학교를 졸업했다.같은 학교 직원으로 근무하다 유럽으로 건너갔다. 프랑스와 스위스 레스토랑 등에서 3년 동안 요리 수업을 받고, 귀국한 후에는 요리 연구가로 활약 중이다. 정통 프랑스 요리부터 바쁜 사람들을 위한 간단하고 맛있는 가정 요리 까지 폭넓게 다루며 호평을 얻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프랑스인은 세 가지 조리법으로 채소를 먹는다』 『프랑스인이 좋아하는 가벼운 찜요리 3종』 『프랑스인이 각별히 사랑하는 밀가루 음식 3종』 『떨어져 있는 가족에게 전하는 냉동밥』 등 다수가 있다.
역자소개


이름: 김경은약력: 바른번역 소속 일본어 번역가성신여자대학교 일어일문학과 졸업 후 현재 바른번역 소속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감자공주 아리알의 꿈』『시네마 식당』『이이지마 레시피』『맛있게 먹자』『간식 다이어트』『그 조리법, 영양소의 90%를 버리고 있어요!』 등이 있다.

목차소개

목차
들어가는 말
이 책의 사용 방법
이 책의 규칙


육류 반찬
마르게리타풍 돼지고기
바스크풍 돼지고기
돼지고기 생강 양념구이
남프랑스풍 베이컨 콩 조림
닭가슴살 아보카도 토마토구이
당근을 곁들인 오렌지 벌꿀 풍미 닭고기
치즈 닭갈비
탄두리 치킨
마를 곁들인 와사비 닭가슴살
머스터드 크림소스 닭봉
발사믹 풍미를 낸 닭날개 우엉
굴소스 소고기구이


생선 반찬
새우 채소 에튀베
토마토 칠리새우
크림치즈 연어구이
레몬 풍미를 낸 연어 아보카도
홀그레인 머스터드 전갱이구이
포르투갈풍 정어리
명란젓 버터를 곁들인 대구
도미 채소 갈레트
향신료를 넣은 오징어구이
서양식 오징어 밥
중화 바지락 미역 찜
굴소스 굴구이


채소 반찬
오일과 허브를 넣은 방울토마토구이
감자 카망베르 퐁뒤
브로콜리 달걀 버터 찜
대파 레몬 오일 찜
봄 채소 에튀베
배추 에튀베
스파이시 풋콩
순무 알리오 올리오 페페론치노
사브지풍 호박
청경채 가리비 관자 찜
버섯 파슬리 버터구이


보너스 레시피
에스닉풍 무침면
캐러멜 바나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