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로 만나는 하나님의 관심

신상현 | 좋은땅 | 2019년 03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이 땅에 사는 날 동안 제가 만났던 많은 이름들이 있습니다.
친구, 돈, 명예, 지식…….
그것들은 저에게 생활의 편리함을 주었고 저의 취향을 만족시켰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모두가 그리스도 예수와 관계없는 것들이며 하나님께서 지켜 주실 만한 가치가 없는 것입니다.
만일 다른 종교에도 구원이 있다고 한다면 저는 어쩌면 예수가 아닌 부처를 믿었을지도 모릅니다. 산과 자연을 좋아하는 제 취향을 따라 믿음의 대상을 선택했을 가능성이 농후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주신 일이 없다는 주님의 말씀은 다른 곳에 한눈팔지 못하도록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낯익은 친숙함에 더하여 빛나는 이끌림으로 하나님이 저를 인도하시는 것은 저의 취향(趣向)을 위해서가 아니라 저의 본향(本鄕)을 위해서입니다.

- 본문 중에서 -

저자소개

저 자 신 상 현


1954년 서울 태생
경기공업고등전문학교(현 서울과학기술대)를 졸업하고 폐결핵으로 인한 3년간의 투병생활 끝에 대한석탄공사에 입사하여 강원도 현장에서 30대의 대부분을 보냈다. 그러나 도시적 성향이 강한 성격 탓에 광산생활에 쉽게 적응하지 못하고 40대 이후를 사회의 변방에서 굴곡진 인생을 살았다.
평촌 새중앙교회에서 20여 년간 신앙생활을 하면서 교회부설 신학교에서 전도사 과정을 수료했고, 전문인선교훈련센터(SMTC)의 총무간사로 섬겼다. 현재는 경기도 안성의 에벤에셀교회의 안수집사로 섬기며 기도를 통한 경건생활 가운데 늦깎이 창작활동을 통하여 새로운 영적 변화와 진보의 길을 모색하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