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사회 (SciFan 제111권)

시드니 스키옥 | 위즈덤커넥트 | 2018년 10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200원

판매가 1,200원

도서소개

<책 소개>
돌연한 은퇴를 선언하고 보석상이 된, 신비한 여류 SF 작가의 데뷰작.
모든 사람들이 벽에 달린 거대한 스크린인 '스크린 벽'의 드라마에만 몰입되어 사는 사회. 밤이 되면 거리를 텅 비고, 사람들끼리 어울리는 일은 거의 드물어진다. 더 이상 아기를 낳거나, 가족끼리 모이는 일도 없다. 왜냐하면, 드라마 속의 레스터와 앨리스, 키피, 베스만이 진정한 가족이기 때문이다. 모든 중년 남자와 여자는 레스터와 앨리스를 자신들과 동일시하고, 모든 젊은 남자와 여자는 베스와 키피가 되고 싶어 한다. 이 스크린 벽에 중독된 가족을 가진 아만다는 현재 상황이 계속된다면 인류 자체가 사멸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스크린 벽에서 사람들을 떼어낼 방법을 고민한다.
대중 매체가 지배하는 사회, 거리는 황량하고, 사람들 사이의 접촉은 끊긴다. 스크린 속 삶만이 진정한 삶이기에.

저자소개

<저자 소개>
시드니 J. 밴 스키옥(Sydney J. van Scyoc, 1939 - )은 미국의 SF 작가이다. 그녀의 등단 작품이 "스크린 사회 Shatter the Wall" (1962)이다. 그녀는 60년대와 70년대에 걸쳐서 꾸준히 작품을 발표했으나, 1992년 집필 작업을 중단하고 보석 사업을 시작했다. 주요 장편 작품으로 "노르디렌 임무 Assignment Nor'Dyren" 와 "소금꽃 Saltflower" (1971)이 있다.

역자소개

<번역자 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목차소개

<목차>
표지
목차
prewords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추정 페이지수: 31

출판사 서평

<추천평>
"인간의 진화와 임박한 종말이라는 작가의 주제 의식이 잘 드러난 작품. 나는 그녀의 작품 대부분을 정말로 흥미롭게 즐겼다."
- Dani Zweig, SF 전문 서평가

"음울한 현실의 분위기와 대비되는 화려한 스크린 속 삶. 사람들은 스크린에 비춰지는 모습에 현실을 잊는다. 수십 년 전에 쓰여진 작품 속에서 오늘의 우리를 보는 경험이 섬찟하다."
- SciFan 편집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