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죽음의 무도회 (Mystr 컬렉션 32)

에드거 앨런 포 | 위즈덤커넥트 | 2018년 04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공포와 추리 소설이라는 쟝르를 확립한 에드거 앨런 포의 고통스러운 단편.
얼굴에 붉은 반점이 번지고, 온몸의 모든 구멍에서 피를 쏟으면서 30분 안에 죽음을 맞이하는 질병인 "붉은 죽음". 전염병으로 인해서 대부분의 인구가 죽어가는 시대, 왕국의 왕자는 자신의 친구들 천 명을 거대한 성 안으로 불러들인다. 거대한 벽과 강철 창설로 방어되는 성 안에서 그들은 호사스러운 사치와 향락을 누린다. 세상 사람들이 붉은 죽음 앞에서 쓰러져가지만 자신들은 안전한 성 안에서 6개월을 보낸 후, 왕자는 안전한 성 안에서 거대한 가면 무도회를 연다. 환락과 망상 속에서 기괴한 취향으로 장식한 사람들이 거대한 무도회장에 모여들고, 그들은 음악에 맞추어 술을 마시면서 파티를 즐긴다. 그때 갑자기 나타난 한 사람. 그의 얼굴에는 시체 같이 창백한 가면을 씌워져 있다.

저자소개

에드거 앨런 포 (Edgar Allan Poe, 1809 - 1849)는 미국의 문학가이자 과학자이다. 그는 수 많은 단편 소설과 시, 장편 소설, 교과서, 과학 이론서 등을 집필했으며, 현대적인 탐정 소설과 SF 쟝르를 창시한 작가로 간주된다. 흥미롭게도 그가 살아 생전 생활비를 충당한 것은 문학 비평과 문학 이론가로서의 저작 덕분이었다.
포는 1809년 유랑극단의 배우의 자식으로 태어났고, 3살 경 부모가 모두 죽고, 버지니아 주의 부유한 상인 집안으로 입양되었다. 양부모는 그를 사업가이자 동부의 신사로 키우고자 했지만, 그는 어린 시절의 영웅이었던 바이런과 같은 시인이 되고자 했다.
결과적으로 포는 기이한 등장 인물과 달빛 어린 공동 묘지, 유령이 나타나는 성과 같은 이미지들을 이용한 소설과 시, 에세이를 창조한 작가로서 지금까지 기억되고 있다. 한국에서도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어셔 가의 몰락", "검은 고양이", "애나벨 리", "모르그 가의 살인 사건", "황금 벌레", "모렐라" 등의 대표작이 있다.

역자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14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