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이동

윤철경 | 모아북스 | 2005년 03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IMF로 인해 졸기에 실업자가 된 주인공은 그동안 모은 전 재산을 주식과 사업에 투자하였으나 실패를 경험한 후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생각으로 부에 관련해 목표를 세운다.
목표 1: 누가 부자인가?
목표 2: 어떻게 부자가 될 수 있는가?
목표 3: 부자들은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가?
목표 4: 오피니언 리더로서 존경받는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이러한 목표설정을 두고, 예전의 부자와 오늘날의 부자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부자들은 평소 어떤 생각과 습관을 갖고 있는지, 어떻게 해서 오늘날 존경받는 성공한 기업이 되었는지 등을 현재 성공한 기업인들을 중심으로 낱낱이 분석하고 시시각각 변화하는 주변 환경을 살펴봄으로써 오피니언 리더로서 부자가 되는 길을 명쾌하게 제시해 주고 있다.

저자소개

미래커뮤니케이션 전략연구소의 대표이다. 성공을 위한 자기계발 및 동기부여를 목표로 활동하는 국내 최대 규머의 자기계발커뮤니터로 2005년 현재 100만 명 회원에게 비즈니스 성공학, 미래학, 인맥조직관리에 대해 강의를 하고 있으며, 뉴스 매거진과 언론, 신문 매체에 칼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교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아·태문화 예술 교육부문에서 교육대상표창(2005) 을 받았으며, 저서로는 「변해야 성공한다」외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성공, 명예, 부 그리고 희망

1. 나는 왜 이자리에 서 있는가?
2. 누가 부자인가?
3. 어떻게 해야 부자가 될 수 있을까?
4. 부자들의 머릿속 들여다보기:오피니언 리더로서 성공한 기업 이야기
5. 노블레스 오블리주
6. 부의 이동 속에서 부자의 대열에 서기까지
7. 자본주의 사회에서 부의 축적은 미덕이다

맺음말 록펠러나 카네기를 꿈꾸는 이들에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