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 (하)

가면의 주인

박혜진 | 웅진지식하우스 | 2017년 07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800원

전자책 정가 9,660원

판매가 9,660원

도서소개

“누가 진짜 왕이고, 누가 가짜 왕입니까!
역모를 꾸민 선왕의 아들인 제가 ‘진짜’입니까?
저 대신 대목의 꼭두각시가 된 이선이가 ‘가짜’입니까?“
유승호, 김소현, 인피니트 엘 주연 MBC 드라마 〈군주〉 원작소설 출간!

백성을 위해 왕좌를 내려놓은 후에야
나라를 버린 혼군(昏君)을, 무소불위의 권력에 아첨하는 간신을,
편수회의 잔혹한 음모를 비로소 목격하는데….
난세를 바로잡기 위한, 세자 이선의 마지막 혈투가 시작된다!

조선의 왕세자 이선(유승호)과 편수회가 왕으로 세운 천민 이선(인피니트 엘), 아버지를 죽인 세자를 시해하기 위해 궁녀의 삶을 택한 가은(김소현)까지……. 세 사람의 엇갈린 운명을 그린 드라마 [군주 : 가면의 주인]을 소설로 만난다.

조선시대라는 토대 위에 오늘날의 사회·정치적 이슈를 접목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전한 팩션 드라마(Faction Drama) 『군주』는 명배우들의 호연과 화려한 영상미,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천재적인 극본으로 화제를 모으며 이른바 ‘군주앓이’ 신드롬을 이어왔다. 이 같은 원작을 인물별 시점으로 전면 재구성해 하나의 문학작품으로 재탄생한 소설 [군주: 가면의 주인]. 소설 속에는 세 사람의 엇갈린 운명과 사랑을 담은 세밀한 묘사, 오직 소설을 통해서만 구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서사, 그리고 촬영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풍성한 읽을거리가 담겨 있다. 또한 [프라하의 연인], [시크릿 가든](해외번역판), [태양의 후예], [사임당, 빛의 일기] 등 최고의 드라마를 소설화한 손현경 작가의 감각적인 필력이 더해져 ‘드라마와 다른’ 또 다른 감동과 깊은 울림을 전한다.

저자소개

원작 박혜진
대학에서 정치학을 공부했으며, 인문·사회·정치 분야에 관심이 많아 신문기자로 활동했다. 2005년 영상작
가교육원 각본 부문 전문 과정을 수료하고, 이듬해에는 방송작가교육원 드라마 전문 과정을 이수했다.
작가로서 첫발을 내디딘 이후 〈내 사랑 내 곁에〉(2007), 〈범죄와의 전쟁〉(2008), 〈Tower Heist〉(2009), 〈황
해〉(2010), 〈신세계〉(2011), 〈군도〉(2012) 등을 각색했으며, MBC 드라마 〈군주〉(2017)를 집필했다.
각색 손현경
대학에서 문예창작을 공부했으며, 드라마 각색소설 《프라하의 연인》, 《마이 프린세스》, 《시크릿가든》(해외
번역판), 《미스 리플리》, 《넌 내게 반했어》, 《태양의 후예》, 《사임당, 빛의 일기》 소설화 작업을 진행했다.

목차소개

인물소개

第三部
1. 군주의 선택
2. 대비의 민낯
3. 짐꽃환의 서막
4. 가짜를 살린 진짜
5. 진실이 열리다
6. 가은의 처녀단자
7. 재간택 심사
8. 음독 사건의 범인
9. 질투
10. 벗겨진 가면
11. 피 묻은 칼날
12. 때늦은 후회

第四部
13. 뒤바뀐 세상
14. 화군의 서시(序詩)
15. 기적
16. 곤의 선택
17. 삐뚤어진 마음
18. 귀신 쫓는 나례(儺禮)
19. 태항아리
20. 진짜와 가짜

第五部
21. 사람을 살리는 길
22. 해독제
23. 불행한 예감
24. 청혼

작가의 말
추천의 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