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선생의 과학적 주식투자비법 - 기술적분석

이승조 | 새빛에듀넷 | 2007년 0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0,000원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무극 선생이 25년 실전 경험에서 터득한 투자기법의 정수를 모아 책으로 엮었다. 이 책에는 복잡한 테크닉이나 특별한 기법보다는 간단한 매매원칙과 실전매매에서 반드시 익혀두어야 할 투자철학을 알기 쉽게 소개한다. 저자는 그동안 직접 시장에서 활용했던 매매원칙과 분석방법을 매우 세밀하게 기록하였다. 따라서 이 책은 주식 초보자나 감을 잡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안내자 역할을 해 줄 것이다. 다가오는 5년은 주식시장의 격동의 시대가 될 것으로 예측하고 그 속에서 독자들이 올바른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투자 대응법을 알려준다.

저자소개

영동고등학교와 서강대 정외과를 졸업하고 1985년 대우증권 투자분석부, 1996년 동방페레그린 법인부에서 근무했다. 시카고 선물교육 이수, 성균관대 사회교육원에서 증권학, 명지대 부동산유통대학원에서 주식공학을 강의했고, 한국경제 TV 패널로 활동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증권방송 다인에셋(www.dainasset.co.kr)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개인투자자의 홀로서기를 위해 ‘무극선생 아카데미 트레이딩 센터’를 운영중이다.

목차소개

25년 실전 경험에서 터득한 투자기법의 정수 1 Chapter 기술적 분석의 이해 1. 기술적 분석의 기본 원리 2. 추세선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패턴 익히기 3. 추세선 예측하여 그려보기 4. 추세 패턴의 다양한 모습 고점 매수, 저점 매도도 전략이다 1 2 Chapter 이동평균선 매매기법과 그랜빌 법칙 1. 이동평균선의 의미 2. 60일 이동평균선으로 투자호흡 조절하기 3. 이동평균선의 만남과 헤어짐 4. 그랜빌의 8원칙 5. 그랜빌 법칙의 실전 적용과 필터링 기법 고점 매수, 저점 매도도 전략이다 2 3 Chapter N자형 패턴을 알면 기본 파동이 보인다 1. 파동과 캔들 2. 상승 N파동의 비율과 각도 3. 상승 N파동의 실전 적용 4. 상승 N파동의 중심점과 변곡점 찾기 누가 고점을 잡는가? 4 Chapter 엘리어트 파동 어떻게 읽을 것인가 1. 엘리어트의 기본 파동 2. 엘리어트 파동으로 종합지수 예측하기 3. 비율 분석으로 단점 보완하기 4. 엘리어트 파동으로 변곡점 찾아내기 돈에 감정을 이입시키지 마라 5 Chapter 일목균형표로 본 추세의 변화 1. 일목균형표의 이해 2. 일목균형표의 시간 개념 3. 일목균형표에서 나타나는 파동 4. 일목균형표의 목표치 계산방법과 실전 적용 잘못된 판단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