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임은 없다

오용성 | 유나미디어 | 2000년 08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3,600원

판매가 3,600원

도서소개

태반은 이미 오래전부터 불임 치료에 쓰여 왔지만 이렇게 본격적으로 태반과 태반 약침을 이용한 불임 치료법을 시도한 것은 오용성 의사가 처음이다. 그는 이 치료법을 '플라센타 요법’이라 명명했는데 이 플라센타 용법의 효능은 일반에 널리 알려져 있지 않다. 자기의 손으로 치료한 환자가 임신을 하고 아이를 낳았다는 소식이 전해져 올 때 느끼는 그 뿌듯함이란... 하여 그는 고효능의 '플라센타 요법’을 널리 알려야 한다는 생각에 이 글을 적고 있다.

저자소개

경희대 한의과대 졸업(85년) 경희대 한의과대 대학원 석사학위 취득(87년) 동국대 한의과대 대학원 박사학위 취득(99년) 서울대 보건대학원 보건의료정책 최고관리자과정 수료 미국 하버드대학교 보건의료정책 관리과정 수료 경의대학교 동창회 이사, 대한스포츠한의학회 이사, 장안현대학의원 개원(90년). 경원대학교 강사, 대한스포츠한의학회 고문, 한방약침학회 정회원, 한방비만학회 정회원, 한방재활의학회 정회원, 청구학회 정회원. 오용성박사는 그동안 매일경제신문, 일간스포츠, 여성동아, 여성중앙, 주부생활, 우먼센스 등에 칼럼을 써왔으며 다솜방송의 건강자문위원으로 활약 중이다. 일본의 세계적인 가수 치게와 아스카, 일한여성친선협회장 쇼마여사 등을 치료하여 일본에도 널리 알려져 있으며, 후지TV와 아사하신문에도 소개된 바 있다. 최초로 플라센타(태반)요법을 개발하여 불임치료에 획기적인 성과를 이룩. 불임으로 고생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있다. 또한 봉독요법과 비만치료의 권위자로 류마티스와 관절염, 디스크 요통과 비만 등의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목차소개

책머리에 제1장 불임이란 무엇인가? 임신과 출산, 생명의 신비 불임이란 무엇인가? 제2장 한방을 알면 생명이 보인다 불임과 한의학 한방을 알면 생명이 보인다 제3장 기적의 불임치료 플라센타 요법 플라센타 요법이란 무엇인가 플라센타 요법의 치료 과정 태반에서 태어나 태반으로 돌아간다 ─ 플라센타 요법의 치료 과정 제4장 한의학에서 바라본 불임 불임의 원인과 치료 음양오행으로 그린 불임 지도 제5장 여성관련 질환의 증상과 치료 그날도 아닌데 아랫배가 아파요 ─ 자궁내막증 아기가 엉뚱한 곳에서 자라요 ─ 자궁외임신 자궁에 종양이 있어요 ─ 자궁근종 생리통이 너무너무 심해요 ─ 자궁선근증 섹스 뒤에 출혈이 있어요 ─ 자궁경부 폴립 생리 때도 아닌데 출혈이 있어요 ─ 자궁경부암 거기가 붓고 가려워요 ─ 대하증(帶下症) 소변을 봐도 시원하지가 않아요 ─ 방광염 소변에 피가 섞여 나와요 ─ 혈뇨 임신성 질환 산후질환 뚱뚱한 것도 서러운데 ─ 비만 손발이 차고 냉이 흘러요 ─ 냉증 허리가 끊어지는 것 같아요 ─ 요통 아랫배가 콕콕 찔러요 ─ 난소낭종 그날은 아닌데 ─ 자궁출혈(붕루증) 있을 게 없어요 ─ 월경이상 미칠 것 같은 가려움 ─ 음양증 여성 골반통 부록 알아두면 보약이 되는 한방상식 한약의 형태와 용법 우리가 잘못 알고있는 한방 속설 꿀벌은 내 친구 ─ 봉독요법 여성 건강과 불임치유에 좋은 한방약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