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기 (밀레니엄북스-18)

안톤 체호프 | 신원문화사 | 2003년 05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체홉의 명작 『갈매기』를 비롯한 네 편의 희곡 『바냐 아저씨』, 『세 자매』, 『벚꽂 동산』을 수록하고 있다. 4대극 중 첫 작품인 갈매기에서는 출구 없는 절망과 어두운 우울이, 여배우를 지망했다가 좌절되는 니나와 작가 지망의 청년 트레프레프를 통해 이야기가 전개된다. 그의 작품에는 뚜렷한 주제와 사건은 보이지 않는다. 등장인물들의 성격도 분명하지 않다. 사소한 일상을 무대위로 옮겨 놓았지만, 메스를 대듯 일상의 모습을 섬세하게 파헤치고 삶의 진실된 애정과 희망을 보여주고 있다.

저자소개

1860년에 타칸로크에서 태어난 안톤 체호프는 모스크바대학 의학부를 졸업했다. 재학중에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단편소설들을 쓰기 시작했으며, 졸업 후 의사로 근무하면서 본격적인 문학활동에 나섰다. 근대연극에서 기분극(氣分劇)의 창시자로서도 잘 알려져 있다. 톨스토이와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에서 영향을 받기도 했으며, 후기에는 비판적 리얼리즘 계열의 작품을 다수 남겼다. 러시아의 극작가이자 근대 단편소설의 거장으로 19세기 말 러시아 사실주의를 대표하는 체호프는 고골리, 맨스필드, 버지니아 울프, 헤밍웨이 등에게 큰 영향을 끼쳤다.

목차소개

1. 갈매기 2. 바냐 아저씨 3. 세 자매 4. 벚꽃 동산 작품 해설 및 작가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