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체험판)

최성근 | 노블마인 | 2008년 08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두 아이를 살해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강력반 형사의 시선을 통해 우리 사회의 부조리와 병폐를 고발하고 있는 스릴러 소설 『22일』. 경영학 박사이자 금융 전문가로 대학 강단과 투자 현장에서 다년간 활동하고 있는 저자는 오랫동안 간직해오던 스릴러 작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2년여의 시간을 투자해 완성한 소설로, 가족 공동체의 붕괴에 따른 사회적 문제의식을 스릴러 장르의 틀 안에서 설득력 있게 그려낸 점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22일』은 연쇄살인사건 발생, 형사들의 용의자 추적, 미궁에 빠진 사건, 거듭되는 반전 등 스릴러의 전형적인 공식을 따르고 있다. 작가는 긴박감 넘치는 전개와 장르적 테크닉에 충실한 드라마틱한 구성으로 독자의 눈을 사로잡으며 사건 이면에 숨은 우리의 죄의식을 일깨워 인간성 회복의 메시지를 전한다.

저자소개

1963년 대전에서 태어나 단국대 경영학과를 졸업했다. 어린 시절 코난 도일과 애거서 크리스티의 소설을 탐독하며 명탐정과 범인이 벌이는 치밀한 두뇌게임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오랫동안 미스터리 스릴러 소설과 영화에 심취하여 수많은 작품을 섭렵하면서, 범인을 쫓는 형사와 흉악한 범죄를 저지르는 범죄자 사이의 미묘한 심리적 관계에 주목하였다. 이번 작품에서 작가는 비인간적인 연쇄 살인사건을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에 대한 존엄성을 회복하자는 메시지를 담고자 하였다. 현재 대학에서 금융 관련 강의를 맡고 있으며 틈틈이 작품 창작에 힘쓰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