뫼비우스

김찬중 | 이페이지 | 2015년 1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뜻밖의 행운은 어떤 댓가를 요구하는가. 행운에 중독된 것은 궁극적인 행복인가, 아니면 완벽한 불행인가.
유준은 이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소설가 중 한명이다. 집필활동을 끝내고 휴가를 보내려는 그의 앞에 나타난 의문의 책 한권. 책에 쓰여진 것은 미국 산업혁명 시기의 어느 불행한 아이의 자서전이다. 읽던 책을 덮자 순식간에 흘러있는 시간에 당황하는 유준. 바뀐 집의 모습과 처음보는 연인에게서 온 부드러운 문자메세지. 그는 최선을 다해 과학과 이성의 힘으로 이 사건을 파헤치고자 한다. 하지만 읽으면 읽을수록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과 거듭된 성공을 거머쥔 자신의 모습에 매료된다. 책속 주인공의 희로애락은 시간과 공간을 건너뛰어 그에게 그대로 일어나고, 두려움을 느낀 유준은 더 이상 책을 읽지 않으려 금고에 잠근다. 하지만 마약처럼 그를 잠식하는 유혹과 호기심 앞에서 그는 마음약한 한명의 인간일 뿐이다.

저자소개

23살 젊고 꿈많은 청년으로 전역후 집필을 시작하였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에서 비롯된 픽션 소설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장르를 가리지 않고 더 많은 글을 쓰고,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은 사람입니다.

목차소개

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Chapter5
Chapter6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