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도 : 잊지 못한 남자 2

서영우 | 라떼북 | 2015년 08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미스테리한 살인사건,
그 속에서 만난 알 수 없는 사람들

사람들이 오순도순 모여 살 것만 같은 아파트에 괴기스러운 연쇄살인사건이 일어난다. 여고생을 도끼로 난자하고, 책상 위에 앉은 채로 사망한 시체마저 보인다. 모든 사건엔 증거가 남지만 이 사건만큼은 그렇지 않다. 그리고 범인 잡는데 도를 턴 강력계 형사 충헌은 살인의 증거를 따라가다 사건만큼 괴기스러운 한 소년을 만나게 되는데…

귀신을 보는 소년,
그 뒤에 느껴지는 음울한 기운

귀신을 볼 수 있는 소년 재규였다. 모든 사건에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았고, 재규가 말한 유령의 형상 끝엔 늘 사건이 뒤따랐다. 결국 귀신의 존재에 충헌의 가치관마저 흔들릴 무렵, 또 다른 연쇄사건이 벌어지고야 만다. 좀처럼 해결되지 않는 범죄의 늪에서 결국 반전의 끝이 보이고야 마는데…

반전이 있기에 더욱 궁금한, 추리극
잊지 못한 남자 [화도 : 잊지 못한 남자]

화도 : 잊지 못한 남자 / 서영우 / 추리 / 전3권 완결

저자소개

서영우

멍한 얼굴로 상상을 펼치고, 알아볼 수 없는 글씨로 메모장에 뭔가를 휘갈기는 사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산처럼 쌓아놓고 아직 풀어내지 못한 이야기에 발을 동동 구르는 매일 새벽, 불 꺼진 방 안에서 수상한 소설을 써내려가는 소심한 글쟁이입니다.
언제나 곁에서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가족들과 써니, 삼우. 이 이야기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출판사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저서 [독신데렐라]

목차소개

1. 살인의 시작 (2)
2. 잊지 못한 남자
3. 잠들지 못하는
4. 외줄타기
5. 수면 아래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