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본] 화도 : 잊지 못한 남자 (전3권/완결)

서영우 | 라떼북 | 2015년 08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4,500원 (10%)

도서소개

화도 : 잊지 못한 남자, 총 3권의 이야기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는 기회!

미스테리한 살인사건,
그 속에서 만난 알 수 없는 사람들

사람들이 오순도순 모여 살 것만 같은 아파트에 괴기스러운 연쇄살인사건이 일어난다. 여고생을 도끼로 난자하고, 책상 위에 앉은 채로 사망한 시체마저 보인다. 모든 사건엔 증거가 남지만 이 사건만큼은 그렇지 않다. 그리고 범인 잡는데 도를 턴 강력계 형사 충헌은 살인의 증거를 따라가다 사건만큼 괴기스러운 한 소년을 만나게 되는데…

귀신을 보는 소년,
그 뒤에 느껴지는 음울한 기운

귀신을 볼 수 있는 소년 재규였다. 모든 사건에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았고, 재규가 말한 유령의 형상 끝엔 늘 사건이 뒤따랐다. 결국 귀신의 존재에 충헌의 가치관마저 흔들릴 무렵, 또 다른 연쇄사건이 벌어지고야 만다. 좀처럼 해결되지 않는 범죄의 늪에서 결국 반전의 끝이 보이고야 마는데…

반전이 있기에 더욱 궁금한, 추리극
잊지 못한 남자 [화도 : 잊지 못한 남자]

저자소개

서영우

멍한 얼굴로 상상을 펼치고, 알아볼 수 없는 글씨로 메모장에 뭔가를 휘갈기는 사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산처럼 쌓아놓고 아직 풀어내지 못한 이야기에 발을 동동 구르는 매일 새벽, 불 꺼진 방 안에서 수상한 소설을 써내려가는 소심한 글쟁이입니다.
언제나 곁에서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가족들과 써니, 삼우. 이 이야기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출판사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저서 [독신데렐라]

목차소개

1. 살인의 시작
2. 잊지 못한 남자
3. 잠들지 못하는
4. 외줄타기
5. 수면 아래로
6. 암막상자
7. 시바(Shiva)와 하누만(Hanuman)
8. 너에게 간다
9. 죽느냐, 죽이느냐
10. 완성된 퍼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