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혜석 수필집

나혜석 | 도디드 | 2014년 09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원

판매가 500원

도서소개

나혜석의 수필모음집이다. 파리에서 본 것 늣긴 것 (1930) 구미 부인의 가정생활 (1934) 프랑스 가정은 얼마나 다를까 (1936) 내가 巴里[파리]에 있을 적 일이다. 주인[主人]집에서 친구 哲學博士[철학박사]를 主賓(주빈)으로 여러 사람을 招待[초대]하였었다. 約[약] 二時間[이시간] 食事[식사]하난 동안에 主客間[주객간]에 對話[대화]가 一分[일분]도 ?치지 안니 하엿다. 그러나 博士[박사]는 이?금 ?청을 하다시피 얼?진 사람갓치 마지 못하야 말對答[대답]을 하는 樣(양) 갓햇다.

저자소개

나혜석은 일제 강점기와 대한민국의 화가이자 작가 시인 조각가 여성운동가 사회운동가 언론인이다. 본관은 나주이고 아명은 나아지 나명순이며 아호는 정월이다. 일본 도쿄 여자미술학교 유화과에서 서양화를 공부한 뒤 1918년 귀국하여 화가 작가로 활동하였으며 여성운동가 사회운동가로도 활동하였다. 1918년에 미술학교를 졸업하고 경성으로 돌아와 잠시 정신여학교 미술교사를 지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파리에서 본것 느낀 것 구미부인의 가정생활 프랑스 가정은 얼마나 다를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