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슈갈이다 : 어린이 나무생각 문학숲 3

한영미 | 나무생각 | 2015년 03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800원

전자책 정가 7,080원

판매가 7,080원

도서소개

《나는 슈갈이다》에서는 학교 내 다양한 폭력 중에서도 ‘언어폭력’을 다루고 있습니다. 놀림, 비방, 따돌림, 사이버 왕따 등의 언어폭력들이 얼마나 심각한 문제인지를 짚어 주고, 그로 인한 피해와 해결 방법을 함께 고민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책을 읽고 우리 친구들이 폭력에 대한 옳고 그름을 바로 인지하고, 친구들과 건강하게 더불어 자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자소개

저자 : 한영미 저자 한영미는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했지만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도 좋아했습니다. 재미난 이야기를 만드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으로 문학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대학에서 국어국문학을 공부했습니다. 2010년 눈높이 아동문학대전, 2011년 MBC 창작동화대상, 2013년 아르코 창작기금을 수상했습니다. 그동안 쓴 책으로는 《나뭇잎 성의 성주》, 《부메랑》, 《가족을 주문해 드립니다!》, 《한지에 피어난 꿈》, 《랩 나와라 뚝딱! 노래 나와라 뚝딱!》 등이 있습니다. 그림 : 남궁선하 그린이 남궁선하는 서울에서 태어나 자랐고, 지금은 제주도에 살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에밀리가 조금 특별한 이유》, 《내 방 찾기 전쟁》, 《함정에 빠진 수학》, 《그래도 엄마는 아저씨랑 결혼할까》, 《곱슬머리 내 짝꿍》, 《셜록 홈스와 글쓰기 탐정단》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원피스 너, 나와 미인의 조건 뚱보 백민근 괴물 1, 2, 3, 4, 5 생일 파티 말하기만 해 나는 혼자야 한술 더 뜨기 방패말 적극이면서 은밀하게 급습 나는 슈갈이다 아름다운 나라 작가의 말 : 폭력 앞에 숨지 말아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