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춘향전

용현중 | 노블마인 | 2014년 08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500원

전자책 정가 6,500원

판매가 6,500원

도서소개

제8회 대한민국 디지털작가상 대상 수상작

“춘향으로 태어나 백설공주처럼 살다간 조선 여인 이야기”



기생의 딸이라는 기구한 운명 앞에서도 극적인 사랑을 이룬 춘향. 춘향은 몽룡을 향한 굳은 절개를 칭송받으며 평생 행복하게 살았을까?

제8회 대한민국 디지털작가상 대상작《백설춘향전》은 기발한 상상력으로 우리가 익히 알고 있던 고전 속 주인공에게 새로운 운명을 안겨준 소설이다. 익숙한 소재를 새로운 이야기로 끌어올린 참신한 역사 로맨스라는 평가를 받은 이 작품은 <춘향전>이라는 전통적 소재와 <백설공주>라는 북유럽 구전 동화를 조선 궁중 비화로 재해석했다. 이 소설에서 춘향은 그저 이몽룡의 사랑을 얻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갖은 수모와 험난한 여정을 거쳐 스스로 왕의 여인이 되는 새로운 캐릭터로 거듭난다. <춘향전>의 원전이 숙종에 대한 찬양으로 시작하는 것에서 착안해, 조선 궁중 비화 속 여인을 모티프로 춘향을 완전히 새롭고 입체적인 인물로 재탄생시켰다.

원작의 권위를 빌리면서도 대중적인 호흡의 흥미로운 이야기로 풀어낸《백설춘향전》은 대한민국 디지털작가상 수상 이후 인터넷 연재를 통해 다시 한 번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식상할 정도로 잘 알려진 고전에서 예측 불가능한 새로운 이야기를 끌어낸’ 이 작품을 통해,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이야기꾼을 만나보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철학을 전공하고 IT회사에 취직했지만, 회사원으로만 살기에는 글쓰기에 대한 열망이 너무 컸다. 네이버 웹소설 [바람의 노래]를 연재하며 독자들을 만났고, 이후 춘향전을 모티프로 한 역사 로맨스 《백설춘향전》으로 2013년 제8회 대한민국 디지털작가상 대상을 수상했다.
"봄 그리고 겨울"이라는 제목으로 당선된 이 작품은 봄 향기(춘향)와 흰 눈(백설공주)을 닮은 여인을 주인공으로 세워, 춘향전이라는 전통적 소재와 백설공주라는 북유럽 구전 동화를 궁중 비화로 재해석해 참신한 역사 로맨스로 재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목차소개

1장 나비는 꽃을 따라
2장 서로 다른 곳에서
3장 달의 목소리
4장 목련 꽃잎
5장 해후
6장 빗장이 열리다
7장 왕의 여인
8장 봄 그리고 겨울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