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의 고리

지홍 | 좋은땅 | 2015년 03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제3의 고리』는 수도원, 천사들의 세계, 펠트리샤 대산맥, 곳곳의 몬스터들 등의 이야기들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문체와 흥미진진한 소재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나 단순한 판타지소설이라고 단정 짓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다. 권력과 권력의 문제, 종교의 경건함하에 위험한 상황을 맞이하였을 때 드러나는 인간의 비열함, 재력 앞에서 무너지는 양심들 등등 그동안의 역사 속에서 발견할 수 있었던 수많은 인간군상들이 이 소설을 통해 보여지고 있기 때문이다. 시리즈 중 첫 번째에 해당하는 『제3의 고리』는 거대한 여행의 서막에 불과하다. 비밀에 둘러싸인 주인공 알렌의 태생과 그와 함께하는 레온, 일리아까지, 운명의 진실을 어떻게 파헤쳐 나가는지 같이 모험을 해보기를 권한다.

저자소개

저자는 종교, 인문, 사회, 철학, 현대문학 등 다양한 방면의 책들을 모두 섭렵한 문학인이다. 그리고 저자는 평범한 직장인으로서 낮에는 일을 하고 밤에는 소설을 쓰며 1년이란 긴 시간을 보내왔다.
또한 저자는 평소 완벽을 추구하는 신념으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집필하기 위하여 여러 번에 걸친 대디적인 수정으로 책을 편집하였고 마침내 선과 악을 주제로 한 『제3의 고리』란 책을 완성하게 되었다.

『제3의 고리』는 종교, 철학, 사상, 역사 등 많은 방면에 걸쳐서 연구한 끝에 완성한 책으로써 재미뿐만 아니라 잔잔한 감동과 작가의 해박한 지식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목차소개

1. 수상한 방문객
2. 수도원의 생활
3. 교황의 음모
4. 가브리엘과의 만남
5. 불의 루비
6. 대륙의 경계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