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은 과속하지 않는다

이춘해 | 다차원북스 | 2014년 03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따뜻한 감동을 주는 열편의 작품을 만난다! 이춘해의 첫 번째 소설집 『미인은 과속하지 않는다』. 걸쭉한 입심가 사실적 묘사가 특징인 10편의 소설로 구성된 작품집이다. 일부 무분별한 상류층의 허세와 교만을 마음껏 비웃기도 하고, 고달프고 애환 많은 서민들의 삶을 눈물이 있는 웃음으로 표현하기도 하는 작품들을 수록하였다. 아프리카와 미국, 한국을 배경으로 한 중년 남녀의 사랑이야기인 표제작 《미인은 과속하지 않는다》, 약혼식장에서 있을 수 있거나 있을 수 없는 일을 재미있게 쓴 《해프닝》 등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자소개

저자 이춘해(李春海) 작가는 전남 해남에서 태어나 조선대학교 사범대학을 졸업하고 교직생활을 했다. 첫 장편소설 『나의 날개로 날고 싶다』는 특유의 구성진 입심과 탄탄한 문장으로 인간의 정체성과 가정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준다. 불륜에 대해서는 강한 질타를 보내고 있다. 두 번째 장편소설『가슴에 핀 꽃』은 부모와 자식 사이에 사랑할 때를 놓쳐 긴 세월 방황하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염원을 담은 작품이다. 이번에 펴낸 『미인은 과속하지 않는다』는 작가의 첫 작품집으로 총 10편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는데, 이전의 펴낸 두 장편소설처럼 걸쭉한 입심과 사실적인 묘사가 특징이다. 일부 무분별한 상류층의 허세와 교만을 마음껏 비웃기도 하고, 고달프고 애환 많은 서민들의 삶을 눈물이 있는 웃음으로 변화시키기도 하는 따뜻한 감동을 주는 작품들이다.

목차소개

미인은 과속하지 않는다 해프닝 그녀의 우상 해바라기 양장점 하얀 독백 누구한테 시집가라고 의처증 엄마의 넋두리 별난 여자 알레그로 콘 브리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