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막여우 | 2014년 04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달달한 연하남과 근사한 돌싱남과의 썸씽! 남자만 생기면 잘될 줄 알았는데, 서른이 넘어도 여전히 연애는 쉽지 않다! 서른셋 잡지사 기자 ‘주연하’. 매달 전쟁 같은 마감을 다람쥐 쳇바퀴 돌듯 하다 보니, 일에 대한 감흥은 사라진지 오래, 남은 건 만성피로와 연차뿐이다. 연애 세포 역시 말라버리기는 마찬가지. 2년 전, 헤어진 남친을 끝으로 마감이 끝나면 동시에 리모컨과 한 몸이 되는 건어물녀로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그녀 앞에 어느 날 기적처럼 두 남자가 나타난다. 발리 출장 중에 만나 얼떨결에 원나잇스탠드까지 하게 된 연하의 포토그래퍼 준수. 그리고 우연히 바에서 만난 후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재회하게 된 돌싱남 이영호 PD. 연하는 싱그럽고 다정하며 자신을 좋아해주는 준수와, 무뚝뚝하지만 왠지 위로해주고 싶은 남자 이영호 사이에서 그 누구도 선뜻 선택하지 못한다. 결국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두 남자 사이를 오가며 썸을 타게 되는 연하. 그녀는 결국 누구를 선택하게 될까? 불현듯 찾아온 두 썸남 사이에서 그녀는 진짜 사랑과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

저자소개

chapter 1 어느 날, 내 인생에 찾아온 두 남자 서른 넘은 여자에게 필요한 단 한 가지 사랑과 우정, 둘 다 놓치고 싶지 않다면 이별은 학습되지 않는다 가끔 내가 아니고 싶을 때 슬픔을 위로하는 법 ‘잤어?’, ‘안 잤어?’라고 묻는 남자들 남자를 물어다줄 황새 천하에 쓸모없는 연애 상담 썸남썸녀 왜 슬픈 예감은 틀린 적이 없을까 발리에서 생긴 일 chapter 2 이런 마음도 사랑일까? 사랑은 아주 사소한 것에서 시작 된다 이성친구의 애인을 만날 때 필요한 애티튜드 ‘사물이 거울에 보이는 것보다 가까이 있음’ 사랑에 정해진 단계와 기간이 있을까 내가 늘 똑같은 남자만 만나는 이유 이별 후 다음 사랑을 시작하는데 적당한 시간 불륜이라는 이름의 사랑 잊을 수 없는 여자가 첫사랑이다 더 좋아하는 사람이 더 아프다 달콤쌉쌀한 첫 키스 chapter 3 둘 다 놓을 수 없다면 연애의 시작은 언제나 설렌다 내가 사랑하는 건 그 남자의 환상일지도 모른다 남이 하면 불륜, 내가 하면 로맨스 나를 소개하지 않는 남자 명품백은 사랑을 유지시킬 수 없다 남자의 순정은 드라마에만 있는 걸까 모텔 단상 사랑과 섹스와의 관계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어느 한 쪽도 내려놓을 수 없다 chapter 4 결국 모든 것은 나의 선택 그 남자의 과거 30대의 탐정놀이 나를 사랑하는 남자, 내가 사랑하는 남자 두 남자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아름다운 이별이 있을까 남자의 거짓말 위태로운 저울질 다친 마음들 더 많이 좋아하는 사람이 지는 게임 가해자와 피해자

목차소개

남들 다 하는 정도의 연애 경력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보통 여자. 승률이 높은 편은 아니어서 어디 내놓고 자랑할 만한 러브 스토리는 만들지 못했다. 운이 나빴던 것인지 눈이 낮아서인지 지금까지 만난 남자들은 거의 평균 이하의 찌질남. 항상 별 볼일 없는 남자에 치여 살았지만 철이 덜 든 탓에 김우빈, 김수현, 조인성을 짬뽕한 퍼펙트가이와의 만남을 여전히 꿈꾸고 있다. 잡지에 글을 쓰는 프리랜서로 일한 덕에 수많은 남녀의 다양한 연애사를 접할 기회가 많았다. 연애를 머리로만 한다면야 누구나 실패하지 않겠지만, 연애란 심장에서 출발해 심장에서 끝나는 일이라, 뻔히 알면서도 놓치기도 하고 몰라서 실패하기도 한다. 삼십대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책 속 주인공은 어쩌면 나의 모습일지도 모른다. 연애를 할 때 우리는 무수한 선택의 순간과 맞닥뜨리게 되고 그 선택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 해피엔딩도 새드엔딩도 결국 나의 손에 달린 것이다. 설레고 마음 아프고 헤어지는 일련의 연애들, 그 차곡차곡 쌓이는 연애의 경험들이 결국 마지막 사랑을 해피엔딩으로 만들어 줄 것을 믿으며 우리는 오늘도 연애를 하고 또 실패를 반복하는 건 아닐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